[광고전략] SK Telecom `sk텔레콤`의 00700 국제전화광고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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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 나에게 딱 맞는 국제전화 서비스는?

Ⅱ. 본론 -
1. 경쟁사 및 시장 상황 분석
2. 광고 분석
2.1 광고 컨셉
2.2 상황 분석
3. MECCAS 이론을 통한 광고 분석
4. 학습 이론을 통한 광고 분석
4.1 공개적 모델링
4.2 감성적 소구 메시지와 인지적 정보
4.3 시장 후발 주자로서의 전략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 나에게 딱 맞는 국제전화 서비스는?

TV나 라디오에서 요즘 가장 흔히 듣는 광고 중에 하나가 "국제 전화, 우리 회사가 제일 싸다"는 광고이다. 전통적인 유선 전화 회사는 물론 휴대폰 서비스 회사, 인터넷폰 서비스 회사까지, 저마다 싸고 좋다고 알리는 광고를 접할 때마다 소비자들은 혼란스럽다. 일반전화, 국제전화카드, 휴대폰 전용 국제전화, 인터넷 폰, 유무선통합 등 국제전화를 거는 방법이 다양해진 만큼 서비스 이용 방법과 요금도 천차만별. KT 001, 데이콤 002로 양분되던 국제 전화 시장에 많은 사업자들이 뛰어들면서 경쟁이 치열해진 상황에 SK Telecom이 가세 했다.
요즘 해외에 가까운 가족이 있거나 출장이 잦은 사람, 해외 업무가 많은 사무실, 장기 외국여행을 계획이거나 유학을 준비중인 학생등 국제전화 수요는 급증하고 있지만, 요금체계를 잘 모르는 일반 소비자들은 잘 알려진 번호만을 선택하기 십상이다. 시장 후발 주자로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높이기 위한 00700의 광고 전략을 분석해 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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