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Hyundai Motors 현대 자동차 SWOT 및 경영,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1장 개요
제2장 일반 현황 분석
제3장 현대자동차의 외부 환경
제4장 기업의 장점과 약점
제5장 경영자 분석
제6장 조직구조 분석
제7장 전략적 이슈
제8장 SWOT 분석
본문내용
- 대표이사 : 사장 김동진
- 설립일자 : 1967년 12월 29일
- 사 훈 : 근면, 검소, 친애
- 경영방침 : 고객최고, 기술최고, 품질최상, 인간최상
- 자 본 금 : 1조 476억원
- 종 업 원 : 48,831 여명(일반직:13,601   생산직:28,673    영업직:6,557)
- 대주주 현황 : 현대모비스          (11.49%) 25,177,168 주
                  INI 스틸            (4.87%)  10,659,010 주
                  현대중공업          (1.70%)   3,735,000 주
                  DaimlerChrysler AG  (10.46%) 22,908,800 주
                  정몽구 외 16명      (4.09%)   8,965,204 주
                  MITSUBISHI 상사     (2.84%)   6,231,090 주
                  MITSUBISHI 자동차   (1.71%)   3,754,755 주
  - 지    점 : 470여개
  - 판매대리점 : 470여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현대,기아자동차 국제 경영 사례 분석
  • 현대, 기아차 사례 발표국제경영학차례중국시장 진출전략미국시장 진출전략유럽시장 진출전략인도시장 진출전략결론SWOT 분석현대 자동차 소개현대자동차 소개회사개요경영이념비전3대 경영방침사업내용글로벌 사업장 현황회사명 : 현대자동차(주)설립일 : 1967년 12월 29일회 장 : 정몽구임직원수 : 해외 19,781명 / 국내 54,973명 창의적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인류의 풍요로운 자동차 생활을 창조하고 주주, 고객, 직원 및 자동차 산업 이해

  • [통상학]해외직접투자 사례조사
  • 및 상황 - p 15 LG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 배경 p 16 LG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 SWOT분석 p 17 LGVITA의 매출액 - p 18 LG생활건강의 성공(그외의)전략 -p 18 효과적인 한류 마케팅 전략 -p 19< 요 약 본 >Ⅰ. 서론FDI 사례로 기아자동차 슬로바키아 진출, LG생활건강 베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미국 시장 진출
  • 현대자동차의 선정 이유 ( 2p )Ⅱ. 현대자동차의 소개 및 연혁 ( 2p )1. 현대자동차의 소개2. 현대자동차의 연혁3. 주요 실적 Ⅲ. 미국 시장 분석 ( 4p )1. 미국 시장의 특징2. 미국의 FDI3. 미국의 자동차산업Ⅳ. 현대자동차의 미국 시장 진출 현황 ( 6p )Ⅴ. 미국의 해외 진출 전략 ( 7p )1. 현대자동차의 미국 수출2. 엘라베마주의 FDI 추진전략 (사례)3. 미국 시장의 전략적인 진출 요인4. 미국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4P)5. 향후과제Ⅵ . 현대자동차의 미국

  • [해외지역연구] 한국기업의 인도 자동차 시장 진출 전략 분석
  • - 목 차 -Ⅰ. 서론 11. 문제 제기 12. 연구 목적 및 방법 3Ⅱ. 인도 시장 환경 분석 41. 산업 동향 42. 무역 및 투자 현황 43. 노동 및 생산성 64. 시장의 현황 및 특성 7Ⅲ. 한국기업의 인도 진출 전략과 사례 분석 81. 인도 자동차 시장의 SWOT 분석 82. 대우자동차의 진출 실패 사례 분석 153. 현대자동차의 진출 전략 17Ⅳ. 마치는 글 231. 연구 결과의 요약 232. 연구의 시사점 및 한계 24참 고 문 헌 25- 표․그림 차례 - 주요 교역국 (국가별 교역 규모) 5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평가와 방안
  • 현대자동차는 창사 이후 최대의 실적을 달성하였으며, 중저가 자동차로 입지를 굳혔던 북미 수출시장에서 고급차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1) 기업이념1) 3대 경영방침 ① 신뢰경영인간 존중의 정신을 토대로 생산적 노사관계와 상하간 신뢰관계를 공 고히 함과 동시에 고객 및 사업파트너의 기대와 믿음에 부응한다.② 현장경영고객의 만족과 직원의 일하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경영역량을 생산과판 매 현장에 집중하여 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