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인터넷 재무설계 서비스 현황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9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들어가며
2. 인터넷 재무설계 서비스 현황 - 은행
3. 인터넷 재무설계 서비스 현황 - 보험, 보험관련
4. 인터넷 재무설계 서비스 현황 - 금융포털
5. Best Site
본문내용
조흥신한통합은행은 같은 형식으로 정보제공을 하고 있어서 알아보기 쉽게 되어있으나 씨티한미통합은행은 서로 링크가 되어있으나 형식이 다르게 되어있어서 고객이 보기에 불편하다. 국민은행의 경우 첫 페이지가 정보를 찾기에 가장 쉽게 설정되어있었다. 프라이빗 뱅킹서비스의 경우는 하나은행이 좀 더 알아보기 쉽게 되어있었다. 외환은행 역시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가 잘 되어있긴 했으나 너무 VIP회원 위주로 설정이 되어있었다


계산기 기능의 경우 모든 은행에서 금융계산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었다.
특히 그중에서 한국시티은행이 계산기기능이 알아보기 쉽게 되어 있었다.
시뮬레이션의 경우는 한국씨티은행에서 자산관리 시뮬레이션기능이 있었으며, 하나은행의 경우 데모로 가계부 등을 작성이나 재무설계에 대해 볼 수 있게 되어있었다. 우리은행의 경우 자산관리에 필요한 성향들을 투자성향 , 주식투자진단, 우리집 재무진단 등으로 따로 따로 해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인스밸리에서 상당히 유용한 맞춤 재정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반적 생활주기(출생, 성장, 결혼, 육아, 노후)에 따른 필요자금과 준비자금을 구해 봄으로써 행복한 가족생활과 노후설계를 도와준다. 연도별 필요자금과 준비 자금을 그래프로 자세히 보여준다. 80세가 되었을 때까지 필요한 금액과 준비할 수 있는 자금을 분석해준다. 총 필요자금과 준비자금의 차액을 분석해준다. 기타 사이트들에서 고객(회원)이 자신의 재정상태를 서술하면, 전문가가 그에 따른 의견을 제시해주시는 것이 아니라, 완성된 시뮬레이션을 통해 예상소득, 필요자금(교육자금, 사망자금 등)을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약초를 이용한 음식(비빔밥)
  • 경영-외식사업 경영론 책 http://book.naver.com/bookdb/bookdetail.php?where=pvidxxml&bknu=0211028000&secnum=6&bid=1443198&menu=cview-관련 논문 :놀부보쌈 :체질의학의 종휴/ 제작자: 함재도 (저작시기: 2000.06):한국전통 한 그릇 음식(비빔밥)및 그 재료들의 항산화성과 아직산염 소거능/ 제작자: 윤혜경, 김업식 구성자 (제작시기: 2004.01): 사상의학(四象醫學): 신비한 체질의 세계/ 제작자: 하한출 (저작시기: 1995.01)-여성 창업 자금 지원-여성부업무제휴 계약서와

  • 델컴퓨터와 ERP 레포트
  • 재무, 생산, 판매, 인사 등 경영활동을 통합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한 ERP가 웹 기간의 기업간 통합 기능을 갖춘 “ERPⅡ(Extended Eterprise Resource Planning ; 확장 전사적자원관리)”로 진화하고 있다. ERPⅡ는 기업내부의 인적 물적자원을 관리한다는 본래의 ERP개념을 확장한 개념으로, 인터넷 환경에서 외부 협력업체와의 정보공유까지 가능하게 한 업그레이드된 ERP를 뜻한다. 이에 해당하는 솔루션에는 SCM(Supply Chain Management),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공

  • [조직구조분석,KTF,조직] KTF조직구조분석
  • 경영을 통한 고객만족의 전략을 실행함으로서 고객의 가치를 중시하는 경영을 통해 기업의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Ⅱ. 조직설계 현황과 평가A. 결정요인1. 규모(1) 사업장의 크기①가입자구분2008.102008.092008.082008.07가입자수(천명)KTF가입자수11,41911,39811,32411,288경쟁사 가입자수(천명) 및 보급률(%)SKT22,92822,87622,81722,770LGT8164814081118094전체이동통신가입자수45,38645,27545,14645,051전체인구48,58248,56948,55748,544보급률(%)93.493.293.092.8시장

  • 콘도미니엄의 운영 및 서비스 품질 연구 -대명리조트의 사례중심
  • 재무의 건전성 제2절 서비스의 품질관리 방법 1. 품질정책 2. 품질정책과 책임 제5장 대명리조트 기업 사례 연구 제1절 대명리조트의 현황 제2절 대명리조트의 발전 단계 1. 발전 2. 콘도의 분양 3. 콘도미니엄의 운영 4. 고객서비스 전략제3절 대명리조트의 고객만족도와 경영전략 1. 고객만족도 2. 대명리조트의 경영전략 제6장 대명리조트 고객설문조사 연구 제1절 조사 개요 제2절 설문조사의 배경 제3절 설문 설계 방법 제4절 설문 조사 결과

  • 우정사업본부 조직구조진단 보고서 우정사업본부의 환경 분석 우정사업본부의 구조
  • 설계에 따른 경영 성과 231) 운영 제도적 성과 232) ‘6시그마’ 경영기법 도입에 의한 성과 233) 인사/조직적 측면의 성과 25마. 우정사업의 발전 방향 251) 최고 품질의 보편적 우정서비스 제공 252) 업무 프로세스 개선으로 효율적인 대민 서비스 제공 253) 소외지역 주민에 대한 서비스 강화 254) 블루오션 창출로 자립경영 실현 25가) 기업물류 서비스 활성화 25나) e-Biz를 통한 매출 증대 26다) 금융 마케팅 강화와 자금관리체계 고도화로 운용수익 극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