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고객관계관리(CRM) 성공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8 / 2019.12.24
- 7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경영학을 전공하고 마케팅 부서에 근무하면서 기획한 결과물로서 고객중심의 마케팅(CRM) 패러다임을 총망라한 프리젠테이션입니다.
관계마케팅을 실무에서 어떻게 적용시킬 것인가에 대한 좋은 자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목차
-
제1부 패러다임의 전환과 CRM
1. 패러다임의 전환
2. CRM이란?
제2부 CRM전략 및 사례
3. CRM 전략 – 4R Model 및 국내외 적용사례
4. CRM과 eCRM의 관계
제3부 CRM의 전략적 활용방안 및 Solutions
5. CRM의 전략적 활용
6. CRM Solution 및 Solution Vendors
7. 결론
- 본문내용
-
제1부
패러다임의 전환과 CRM
사이버 비즈니스의 패러다임 전환이란 ?
인터넷 비즈니스는 인터넷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와 거래되는 상품,
거래 유형 등에 있어서 현실 세계의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틀과는 많이 다른
새로운 패러다임을 요구한다.
네트워크 기반의 비즈니스 공동체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자사의 핵심 역량을 중심으로 상호간 경영자원을
공유할 수 있는 비즈니스 공동체 구성원들 간의 비전 공유가 필요 ”
왜, 왜, 왜 고객인가?
법칙1 : 고객이 원하면 반드시 그렇게 된다.
법칙2 :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해주지 않으면 언젠가는 망한다.
법칙3 : Brand Royalty는 0에 수렴한다.
Questions about CRM
도대체 CRM이란 무엇이며, eCRM은 또 무엇인가?
CRM은 혁신적인 아이디어인가, 아니면 DBM을 대체하는 유행어인가?
CRM과 DBM 그리고 ERM과의 관계는 무엇인가?
어떤 산업이 가장 시급하게 CRM을 도입해야 하는가?
CRM과 정보통신기술과의 관계는?
CRM 도입의 기대효과는?
CRM 성공의 평가척도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가?
CRM을 통해 과연 기업은 오늘날 Global market을 선도할 수 있는가?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