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OB 맥주 1등만들기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1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상황분석
SWOT 분석
경쟁사 분석
고객분석
목표수립
STP전략
마케팅믹스 전략
Product
Promotion
Distribution
Price
결론

본문내용
Strengths
축적된 양조기술
정통의 이미지
풍부한 자금력
경영층의 의지
넓고 다양한 유통망

Weakness
기업이미지 실추
구세대 이미지
낮은 브랜드 순위
맛에 관한 이미지부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Dry Finish IMC 전략
  • 맥주보다20% 높은 고가격전략을 채택Place→ Cass는 초기 진로 소주의 유통경로를 활용하여 유통전략을 수립→ 1차적으로 경인지역, 대형 마트를 중심으로 공략 목표로 설정→ 소형 유통망으로는 Cass Toks 와 같은 맥주 체인점 사업을 통해 유통망을 확장Promotion→ Cass는 OB맥주에 인수 합병 된 후, 기존에 제품의 공정의 고급화에 초점→ 젊은 층이 맥주 시장의 40% 이상을 차지한다는 조사에 착안하여, 20대 젊은 층을 겨냥한 적극적인 마케팅을펼쳐

  • HITE(화이트),MAX(맥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화이트맥주,맥스,맥주시장,맥주마케팅,MAX맥주,맥주,화이트마케팅
  • 목 차I. 기업소개 31. 기업소개 ‘HITE’ 3그림 1. 회사연혁 3그림 2. 회사위치 지도 42. 제품구성 5II. 특정 브랜드 소개 71. MAX 브랜드 소개 72. MAX의 출시배경 8III. 시장환경분석 101. 소비자 분석 10표 1.성별 주류 선호도 11표 2.연령별 주류 선호도 11표 3. 직업별 주류선호도 12표 4. 연령별 월평균 음주 빈도 122. 경쟁사 분석 13표 5. 국내 주종별 매출 규모 13IV. 자사분석 SWOT 분석 15V. 마케팅 목표와 STP 전략 16VI. 커뮤티케이션 목표 및 전략 17VII. IMC

  • 하이트진로 맥주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이 실시되고 있지 않다.기존의 유통망을 사용할 수 있다.상대회사인 OB 맥주, 롯데 주류가 따라 할 수 없는 전략이다.쏘맥 관련 인기이 같은 인기는 달라진 주류문화와 관련이 깊다. 시장조사업체 엠브레인이 서울과 부산 지역 20~30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평소 음주시 소맥을 마신다고 답한 비율은 전체 응답자의 84.5%를 차지했다. 소주와 맥주를 섞어 먹는 폭탄주가 더 이상 중년 직장 남성들의 문화만은 아니라는 것이다.

  • [마케팅] cass 카스맥주 광고전략, 광고 스토리보드
  • 맥주의 시장 점유율 하락과 상쇄 되는 점유율의 회복에 카스의 마켓팅 효과가 국한되어지는 것을 의미하고, 이것은 OB맥주의 실질적 이득에는 아무도움이 되지 못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따라서 OB맥주는 마켓팅 전략을 수정할 필요가 있으며 이는 맥주 산업 전반을 새롭게 이해하는 틀로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이것을 위해 OB맥주의 기존 CF를 비교 분석해 보고 새로운 대안을 제시해 보겠다. 4.현재 광고에 대한 평가 분석(1) 타겟팅카스는 94년

  • [마케팅] 하이트(HITE) 맥주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1. 하이트 광고전략의 변천사1) 하이트맥주의 역사의 틀에서 벗어난 공격적인 매체전략의 시작2) 본격적으로 모델들이 광고 등장 ‣ 소비자들의 시선을 유도3) 하이트 브랜드 슬로건의 교체4) 최근 신제품 출시2. 광고 컨셉3. 경쟁사 마케팅전략4. 향후과제 및 나아가야 할 방향1) 하이트 맥주의 NO.1 브랜드로의 Life Cycle를 연장하는 것.2) 감동적인 마케팅 추진3) 세계적인 제품으로 육성열린 가슴으로 HITE !!‘맥주는 쓰다 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