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상담] 지마켓 구매후 소비자상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 (1) G마켓의 성장
(2) G마켓의 특성
(3) G마켓의 현황
(4) G마켓의 여성의류판매 비중

2. 본론 - (1) G마켓에서 여성복 구매과정의 문제점
(2) G마켓의 소비자 상담
(3) G마켓의 소비자 상담 문제점

3. 결론 - (1) 조에서 제시하는 상담 조직도
(2) 오프라인 상담
(3) 온라인 상담
(4) 신고센터
(5) 기대효과
본문내용
(1) G마켓의 성장

2000년 4월 인터파크의 자회사로 구스닥이라는 이름의 사내 벤처로 출범

2003년 10월 G마켓으로 사명을 바꿈

2005년 옥션에 이어 두 번째로 거래액 1조원 돌파(e마켓 부분)

2006년 6월 29일 나스닥 상장

2006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옥션을 제치고 1위를 차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론] G마켓, 지마켓 분석
  • 무너뜨리지 않겠냐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는 것. ▲샵N의 외부링크가 허용되지 않고 ▲지식쇼핑에 상품 정리 기능이 없으며 ▲고객서비스 취약에 따른 소비자 피해가 예상될 뿐 아니라 ▲오픈마켓 시장 지배에 따른 폐해가 걱정된다는 것. 또 ▲샵N을 지식쇼핑과 연계시킬 수밖에 없는 구조로 만들어 네이버가 판매 수수료와 광고비를 이중으로 챙기려 한다는 의혹도 제기됐다. 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

  • [서비스마케팅] G마켓(지마켓) 마케팅
  • 후 많은 성장을 거두었고 당당히 업계2위로 등극하였으나 아직 옥션과의 격차가 큰 편임.-현재 G마켓은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 중과연 소비자는 만족할까?▶소비자의 욕구에 맞는 서비스마케팅 전략수립을 통하여 고객만족 실현.조사결과.??04.마케팅 목표▶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 자주 구매하는 제품.▶ 구매액.▶ 구매횟수(최근 6개월 동안).05.소비자 분석▶ 정보 제공요인.▶ 상품배달의 정확성 및 신속성 요인.▶ 결제방식의 위험성 요

  • [경영전략] 11번가 소비문화의 형태에 따른 이윤창출 극대화 방안
  • 소비자물가 상승률 안에서만 올릴 수 있도록 조건을 달아 승인하였으므로 인터넷 쇼핑몰의 독점을 막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으나g마켓과 옥션의 합병은 11번가에게 있어 피할 수 없는 장벽이다. 사실상 이베이가 지마켓을 인수하게 되면 시장을 독점함으로써 수수료 인상과 판매자 통제, 시장 지배를 통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구조가 성립되며 따라서 공정위가 내건 조건들도 큰 의미가 없게 된다. 일단 기업결합 후에는 3년간 수수료 인상을 못

  • [시장경제와 법] G마켓 구매회원 약관 분석 -편입통제, 유효성통제, 해석통제의 측면에서 본 G마켓 약관
  • 구매자에게 도달하게 된다. 그렇다면 이 경우 상품을 받은 후 다시 그 물품을 취소하여 판매자에게 되돌려주는 것이므로 반품 규정에 더 적합하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물건을 받아보기 전에 상품을 취소한 것이므로 구매자의 단순변심으로 인하여 물건을 되돌려준 것에 해당한다. 그러므로 반품조항의 구매자의 단순변심에 해당하고 그러므로 구매자가 반품에 소용되는 비용을 부담하는 것이 옳다. 또한 취소 시에 왕복 배송비를 소비자가 부

  • [계량경제학] 청소년의 인터넷 쇼핑몰 이용조사 결과에 대한 계량학적 분석 -지마켓 사례
  • 지마켓은 10대 인터넷 쇼핑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쇼핑몰중의 하나둘째, 여고생들을 공략해야 한다!대체로 나이가 많고, 여성일수록 인터넷 쇼핑몰의 구매 경험과 횟수가 굉장히 높았다. 또한, 그들이 선호하는 물품은 의류군이 1순위였다. 따라서, 추가적으로 여성 영캐주얼에 대한 사업확장 및 디자인 개발/ 트렌드 분석도 필요하다인터넷 쇼핑몰 구매 횟수가 높고, 선호도가 뚜렷한 소비자들일수록, 지마켓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다. 즉, 지마켓을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