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치평가론] SKT(sk텔레콤)의 기업가치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이동통신시장 현황
2.SK 텔레콤
3.SK 텔레콤 기업가치
4.한계점
- 본문내용
-
이동통신산업의 특성
보급율
국내 이동전화가입자는 3천9백70만명 총인구 대비 보급율은
82.0% (2006년 9월말)
첨단 멀티미디어 서비스
세계 최초로 CDMA2000 1x, CDMA 1x EV-DO를 상용화
보급율
모바일 커머스, 텔레매틱스, 위성 DMB, 디지털홈 등
컨버전스 서비스
3개 사업자의 과점체제
SK telecom
SK telecom의 신세기통신 017 인수 (1999년 12월)
KTF
한국통신프리텔이 한솔엠닷컴 018을 합병 (2001년 5월)
LG telecom
PSC 3사중 하나로 이동통신시장 가세 (1997년 10월)
.
.
.
SK telcom 의 기업가치
한계
사업용 투하자본을 산정할 때 어떤 항목을 반영시켜야
할 지 어려움.
미래의 기대시장수익률을 구할 수 없어서 과거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추정.
미래의 EVA를 측정하는 것이 어려워 지금의 EVA가
미래에도 속될 것이라고 가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