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전략] 자일리톨껌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1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자일리톨껌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PPT입니다.
- 목차
-
* 7일간의 고민을 마치며…
* 선도자의 법칙(The Law of Leadership)
* 그렇다면 그 최초는 누구인가?
* 그렇다면 현재 시장 상황은?
* 넘을 수 없는 롯데의 벽(壁)
* 오리온의 운명은?
* 여기서 다시 임은주씨를 생각해 보자
* 영역의 법칙(The Law of the Category)
* 그렇다면 우리가 들어갈 수 있는 최초의 영역은?
* 자일리톨 키즈에 주목하자
* 어린이는 주로 어떤 껌을 소비하는가?
* 소비자들은…
* 따라서 우리가 제안하는 컨셉은…
* 그러나…
* 뉴 코크와 클래식 코크
* 뉴 코크는 내부적 장애물
* 마케팅은 희생이다
* 여기서 우리가 취해야 할 행동은…
* 또한 기존의 브랜드 네임도 희생해야 한다
* 따라서 우리가 제안하는 브랜드 네임은…
* 여기서 질문…
* 그러나…
* Johnson & Johnson
* 그러나…
* 그물의 크기와 어획량은 무관하다
* 커뮤니케이션 전략
* 이제 광고만으로는 안된다
* IMC의 전술적 활용은…
* 새로운 제품 포장
* Sales Promotion Tactics
* Event Tactics
* PR Tactics
* TV 시안
* 인쇄 시안
* 결론…
- 본문내용
-
7일간의 고민을 마치며…
그녀는 어떻게 기억되고 있을까?
최초의 ‘여성’ 국제 심판
선도자의 법칙(The Law of Leadership)
더 좋은 것 보다는 최초가 낫다.
- 마케팅 불변의 제 1법칙 -
그렇다면 그 최초는 누구인가?
자일리톨 껌도 역시 롯데입니다!
롯데는 자일리톨껌 시장의 선도자(Leader) 이다.
.
.
.
NEW COKE VS CLASSIC COKE
뉴 코크는 클래식 코크의 힘을 분산시키고 초점을 흐리게 만드는 내부적 장애물이다.
과감하게 뉴 코크를 철수해야만 한다.
-----> 초점을 좁히고 하나의 영역에 집중하라!
마케팅은 궁극적으로 희생(Sacrifice)이다.
희생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 Jack Trout
-----> 우리는 초점을 좁히고 희생을 각오하지 않으면 안된다.
어린이 영역을 차지하고자 한다면, 기존의 자일리톨을 과감히 희생해야만 한다.
또한 기존의 브랜드 네임도 희생해야 한다.
소비자의 인식속에, Xylitol = 롯데
자일리톨은 롯데의 단어이다.
우리는 자일리톨 이라는 이름을 희생해야만 한다.
따라서 우리가 제안하는 브랜드 네임은… 포 키 즈
브랜드에 자일리톨이라는 이름을 없애는대신 감미료 중 100% 자일리톨 함유를 USP로 내세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