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비타500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제품 소개)

환경 분석

비타 500 S W O T 분 석

비타 500 S T P 분 석

비타 500 4P 성 공 전 략

성 과

향후 전략
본문내용
1. 기업 소개
대만만풍그룹(萬豊集團)과 비타500 수출계약,비타500 미주지역 수출(U$20만)
2005년 무방부제 무카페인 비타500출시

1-1. 제품 소개(비타500)
농축사과과즙,비타민C
비타민B2,니코틴산,아미드,타우린,액상과당등 

비타민C,B2,나이아신 등의 비타민을 함유한 다기능
드링크

100ml, 210ml/병, 250ml/치어팩
.
.
.
.
P R I C E

숫자 500을 이용한 네이밍 기법 활용
비타 500 -> 고객들이 섭취한 최소한의 비타민 함량 의미
제품 가격 -> 500원
내부 직원 상징적 의미 -> 500원 짜리 비타 500 팔아서 500억 만들자

레드 오션 진입을 위한 전략적 가격 정책 중요
300원대 저가 드링크 시장과의 차별화
건강에 대한 관심 급증으로 고가 건강 지향성 이미지 부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동아제약 박카스와 광동제약 비타500 비교분석0k
  • 분석광동제약 최수부 회장의 아들인 최성원 부사장이 마케팅 본부장을 겸임하면서 강력한 리더십과 조직력으로 비타500을 총지휘한 것이 한몫을 했다. 의사결정 속도가 빨라져 비타500만의 독특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었던 것이다. (2) 노사간의 관계 분석밀려드는 주문을 소화하기 위해 노사합의를 통해 24시간 근무체제를 구축하여 노사문제로 내부에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차단하여 노사협력이 뒷받침된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성공비결의

  • [음료][웅진]웅진식품 초록매실, 해태음료 갈아만든 홍사과, 해태음료 썬키스트,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주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광동제약 비타500, 동아제약 박카스 분석
  • 분석2. 소비자가 원하는 음료의 TYPE3. 제품컨셉1) 마케팅 목표 설정2) 마케팅 전략 수립Ⅲ. 해태음료 썬키스트(선키스트)Ⅳ.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이프로부족할때)Ⅴ.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주스Ⅵ.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Ⅶ. 광동제약 비타500(비타오백)1. 비타500의 STP 전략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2. 비타500의 4P MiX 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3. 비타500의 성공요인 분석1) 새로운 유통전략2) 비타민C의 장점

  • 광동제약 비타500 신제품 마케팅전략
  • 광동제약 비타500Table of ContentsⅠ. 광동제약 소개연혁광동제약의 사업내용Ⅱ. 환경분석인구통계적 환경경제적 환경자연적 환경기술적 환경정치적 환경문화적 환경Ⅲ. 비타500 출시 전 미충족된 욕구Ⅳ. 비타500 마케팅 전략SWOP분석STP분석Ⅴ. 4P’sProductPricePlacePromotionⅥ. 판매 후 고객관리Ⅶ. 비타500 마케팅 성과Ⅷ. 비타500 성공요인Ⅸ. 결론Ⅰ. 광동제약 소개연 혁◆ 설립경과 및 설립이후의 변동상황 1963년 10월

  • [경영학] 비타500 전략경영 -박카스 비교
  • 중소 기업 경영론목차비타500의 박카스 위협박카스의 특성결론 – 비타500비타500과 박카스의 비교?박카스의 제품적 특징박카스의 이미지비타500 시장 분석비타500 SWOT 분석비타500 STP비타500 포지셔닝 도식도비타500 4P비타500의 성공요인비타500 광고박카스와 비타500 마케팅믹스 비교분석 비타500 전략경영의 성과결론‘비타500’vs‘박카스’2005년 5월 11일 동아일보 기사40년 넘게 국내 드링크 시장에서부동의 1위를 고수하던 박카스가 매

  • 비타500의 드링크 업계 1위 재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시
  • 비타500의 드링크 업계 1위 재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시1. 비타 5001. 조사목적 및 사례조사 이유 2. 기업 및 제품소개 3. 비타 500 의 환 경 분 석 2. 마케팅 분석 및 전략1. PLC (Product Life Cycle ) 분석2. 4P’s (marketing mix) 분석3. SWOT 분석 4. STP 분석 및 New Strategy STP3. 대 안 제 시1. 성공요인분석2. 비타 500의 성공요인★ 박카스 VS 비타 500 상황 요약3. 대안 제시 + 중장기 전략4. 참고 자료 (참고 문헌, 참고 웹사이트)CㆍOㆍNㆍTㆍEㆍNㆍTㆍS마케팅 조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