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분석] 일본인관광객이 느끼는 롯데월드와 도쿄 디즈니랜드의 만족도와 재방문률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4 / 2019.12.24
- 22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동계분석,보고서(완성본),설문지 등이 있습니다.
- 목차
-
Ⅰ. 빈도 분석
Ⅱ. 대응 표본 검정
Ⅲ. 가설 검증
- 본문내용
-
5) 상품의 개발 및 리모델링
테마파크는 하나의 스토리를 가지고 이를 중심으로 모든 것이 일관성, 통일성 있게 짜여지는 것이 중요하다. 이중 장난감이나 이미지 상품 같은 기념품은 테마파크 내에서의 즐거움을 더욱 증가시키고 추억을 간직하게 해준다. 롯데월드는 마스코트에 대한 상품 개발이 미흡하고, 어느 동네 완구점에서나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을 팔고 있다. 롯데월드에서만 구입하고 겪을 수 있는, 롯데월드의 추억을 느낄 수 있는, 식음료를 비롯한 상품 개발이 필요하다.
롯데월드의 입장권을 받으면서 이 입장권을 분실하면 어떻게 될까 라는 의문이 생겼다. 현재 롯데월드의 입장권은 종이 한 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타 테마파크의 입장권과 달리 몸에 고정시킬 수 없기 때문에 잃어버릴 확률이 높다. 입장권을 잃어버리게 될 경우 테마파크에서의 나쁜 추억으로 인식되어 테마파크의 이미지마져 손상을 줄 우려가 있다. 따라서 티켓 디자인의 리모델링 또는 디즈니랜드와 같이 입장권 하나만을 판매하여 입장 이후에는 티켓을 보여줄 필요가 없게끔 시스템의 리모델링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