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보험산업의 온라인화 -교보 자동차 보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4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2.외부환경분석
3.내부환경분석
4.결론
- 본문내용
-
1.서론
인터넷 보급과 더불어 창출된 사이버 공간을 통해 금융활동이 확산
소비자들은 인터넷으로 자금 이체를 하고 대출서비스를 이용
투자자들은 자신의 개인용 컴퓨터에서 주식을 매매
소비자들은 보험사 영업직원의 도움 없이도 자동차 보험 등에 가입
점포 방문이나 대면접촉이 불필요한
전자금융 또는 온라인 금융거래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임!
외부환경분석
온라인 자동차보험이 저렴한 가격과 합리적 서비스를 바탕으로 성장의 날갯짓을 계속하고 있다.
온라인 자동차보험 판매 비중이 10%에 육박함에 따라 손해보험사들은 전담 자회사를 설립하거나 신규상품을 내놓는 등 공격적인 경영에 나서고 있다.
[서울신문] 온라인 자동차보험의 성장세가 무섭다. 7월 한달동안 온라인 보험 판매실적이 1016억원을 기록, 사상 처음으로 1000억원대를 돌파했다. 전체 자동차보험시장의 12.8%에 해당하는 수치다. 이처럼 온라인보험이 강세를 보이는 이유는 오프라인 보험에 비해 평균 약 15% 이상 싸면서도 보상서비스 등이 기존 보험상품과 거의 비슷하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