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2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제품소개
마케팅 전략 분석
● 4P분석
● S W A T 분석
● S T P 분석
경쟁사 분석
문제점
발전방향
본문내용
1. 기업소개
1937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 윈스턴세일럼(Winston-Salem)에서 설립된 미국 2위의 도넛 체인
2004년 미국 내 390여 매장을 운영 중
캐나다, 영국, 호주, 멕시코, 한국 진출
롯데쇼핑㈜ 2004년 12월 신촌에 1호점 오픈
현재 신촌 소공동 에비뉴엘 압구정 4호점, 영등포 분당등 확장중


제품 제조 과정
[반죽&분출 - 숙성 - 조리 - 뒤집기 - 글레이징 - 포장&식히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비롯한 15종의
도넛판매
Kaffe Kreme, Americano, Mocha, Cappuccino, Latte 등의 음료 판매


2. 마케팅 전략 분석 – SWAT분석
strength
맛의 차별화
가격 경쟁력
고객 감동 추구
차별화된 마케팅
* 기다리는 고객에게 무료 도넛을
* 입소문 마케팅 – 광고가 아니라 PR
세련된 이미지 판매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크리스피크림 도넛 마케팅
  • 크림, Raspberry와 Latte, Original Kreme, Double Chocolate이 있다.다린다고Ⅱ. 한국의 크리스피크림도넛 수입 1. 롯데의 크리스피크림 도넛 수입 배경 크리스피 크림 가맹요건은 까다롭기로 정평이 나 있다. 해당지역에서 이미 식료업 서비스를 해봤거나 하고 있는 사람에게만 주어진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수입하기 위해 롯데 이외에 많은 기업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고 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니콜라스 포케이드 국제 마케팅 매니저는 “한국시장의 성

  • [마케팅]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크리스피크림을 한국에 들여온 회사는 어디일까? 바로 롯데이다. 크리스피 크림 가맹요건은 까다롭기로 정평이 나 있다. 해당지역에서 이미 식료업 서비스를 해봤거나 하고 있는 사람에게만 주어진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수입하기 위해 롯데 이외에 많은 기업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고 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니콜라스 포케이드 국제 마케팅 매니저는 “한국시장의 성장 잠재력이 크다고 판단, 아시아 국가 중 한국에 가장 먼저 진출하게 됐다

  • 크리스피크림도넛 마케팅전략
  •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전설을 들어봤고 누구나 그걸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이 도넛의 왕국이 아직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동네에 사는 사람. ― 『보랏빛 소가 온다』 중에서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얼마나 대단하길래 세스 고딘(Seth Godin)이 자신의 책에서 이렇게까지 얘기했을까? 좋든 싫든 그의 분류법에 따른다면, 우리 대한민국 사람들은 후자에 속한다. 도넛 하면 던킨 도너츠(Dunkin Donuts)밖에 모르고, 던킨의 로고를 모방한 던킨 짝퉁(!)도 별

  • 크리스피크림vs던킨도너츠vs미스터도넛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보고서
  • 마케팅 전략Brand introduction 브랜드 소개브랜드소개탄생이야기미국 여배우의 에피소드. “Dunk In”브랜드소개경영이념Global donut No.1 여러 종류 제품의 경쟁력세계적인 브랜드 파워 구축다양한 마케팅 사업새로운 도넛 연구 개발각국 벤치마킹 전략브랜드소개매장 인테리어브랜드소개탄생이야기 브랜드소개경영이념도넛으로 나누는 달콤한 사랑Share the Love도넛 극장을 통한 오감만족브랜드에 대한 지식 나눔크리스피 크림 매니아따

  • [마케팅전략] 크리스피크림도넛 마케팅전략
  • 도넛의 커다란 강점 던킨던킨 Promotion 도넛시장 M/S 1위 ‘던킨 도넛’브랜드 리포지셔닝 ‘커피&도넛, 던킨 도넛’ 카페 형식의 매장 분위기로 리모델링아침매출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이벤트 종류 2005 06 포토 콘테스트   사이버포인트 행사 SPC 60주년 기념 따자따자~ 대축제! 이벤트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SWOT맛의 차별화재조과정 공개대량구매시 할인혜택적용세련된 브랜드 이미지 판매 전략높은 도넛의 열량과 당분매장의 혼잡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