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크리스피크림도넛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크리스피 크림 도넛 선정동기

크리스피 크림 도넛 소개

경쟁사 분석비교

SWOT 분석

STP

4P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촉진사례

설문조사

우리의 아이디어
본문내용
던킨도너츠 연혁

93년/던킨 도너츠 인터내셔널사와 합자 투자계약 체결 

94년/역삼 생산점 개설, 이태원 1호점 오픈 

97년~99년 전국 매장 확장

00년/던킨 도너츠 창립50주년 

01년/던킨 도너츠 TV광고 시작(이병헌)

02년/던킨 도너츠 김재원 모델 광고시작 ,오리지널 커피 판매실시

03년/키위쿨라타 출시, 커피&도넛 캠페인 시작, 점포280개 오픈

04년/ 점포 300개 오픈

05년/ 약 320여개 오픈
참고문헌
http://www.krispykreme.co.kr/
http://www.dunkindonuts.co.kr/ 
http://cafe.naver.com/krispykremedoughnut/7 
http://cafe.naver.com/foodi2005/215
http://www.hani.co.kr
http://blog.naver.com/shinyshysky.do?Redirect=Log&logNo=140012264870
http://cafe.naver.com/krispykremedoughnut.cafe
http://www.coleomarketing.com/casestudies/krispykreme.html
http://blog.empas.com/waltlee
`보랏빛 소가 온다`/ 콜레오 마케팅 그룹, 이주형  세스 고딘 지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크리스피크림을 한국에 들여온 회사는 어디일까? 바로 롯데이다. 크리스피 크림 가맹요건은 까다롭기로 정평이 나 있다. 해당지역에서 이미 식료업 서비스를 해봤거나 하고 있는 사람에게만 주어진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수입하기 위해 롯데 이외에 많은 기업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고 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니콜라스 포케이드 국제 마케팅 매니저는 “한국시장의 성장 잠재력이 크다고 판단, 아시아 국가 중 한국에 가장 먼저 진출하게 됐다

  • 크리스피크림vs던킨도너츠vs미스터도넛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보고서
  • 마케팅 전략Brand introduction 브랜드 소개브랜드소개탄생이야기미국 여배우의 에피소드. “Dunk In”브랜드소개경영이념Global donut No.1 여러 종류 제품의 경쟁력세계적인 브랜드 파워 구축다양한 마케팅 사업새로운 도넛 연구 개발각국 벤치마킹 전략브랜드소개매장 인테리어브랜드소개탄생이야기 브랜드소개경영이념도넛으로 나누는 달콤한 사랑Share the Love도넛 극장을 통한 오감만족브랜드에 대한 지식 나눔크리스피 크림 매니아따

  • [마케팅전략] 크리스피크림 도넛 마케팅
  • 크림, Raspberry와 Latte, Original Kreme, Double Chocolate이 있다.다린다고Ⅱ. 한국의 크리스피크림도넛 수입 1. 롯데의 크리스피크림 도넛 수입 배경 크리스피 크림 가맹요건은 까다롭기로 정평이 나 있다. 해당지역에서 이미 식료업 서비스를 해봤거나 하고 있는 사람에게만 주어진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수입하기 위해 롯데 이외에 많은 기업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고 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니콜라스 포케이드 국제 마케팅 매니저는 “한국시장의 성

  • 크리스피크림도넛 마케팅전략
  •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전설을 들어봤고 누구나 그걸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이 도넛의 왕국이 아직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동네에 사는 사람. ― 『보랏빛 소가 온다』 중에서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얼마나 대단하길래 세스 고딘(Seth Godin)이 자신의 책에서 이렇게까지 얘기했을까? 좋든 싫든 그의 분류법에 따른다면, 우리 대한민국 사람들은 후자에 속한다. 도넛 하면 던킨 도너츠(Dunkin Donuts)밖에 모르고, 던킨의 로고를 모방한 던킨 짝퉁(!)도 별

  • [마케팅] 크리스피크림도넛(KRISPY KREME)의 마케팅전략
  • 도넛 극장 공짜 마케팅 대량 구매 유도STP 분석 – Positioning고 친밀도고 품질저 품질저 친밀도미 래현재STP 분석 – Positioning익숙한 맛독특한 맛도넛 본래의 이미지세련된 이미지STP 분석 – PositioningPlacePromotion Price Product 달콤한 맛과뛰어난 품질심플하고세련된 포장도넛과 어울리는음료마케팅전략 - 제품전략매장에서 생산과정을 도넛극장 형식으로 보여주고, 직접 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