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2006년 증권회사 인터넷 마케팅과 사이트 트래픽의 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04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올해(2006년) 인터넷 광고업계 종사하면서 정리한 자료입니다.
광고비에 따른 각 증권사별 사이트 트래픽 변동을 분석하였습니다.
- 목차
-
06년 증권업계 이슈/동향
06년 증권업계 인터넷 광고 집행동향
상위업체 집행분석(사이트 트래픽)
- 본문내용
-
대우증권의 4~5월 / 9월의 증가폭이 두드러지며,
대우증권/우리투자증권/굿모닝신한증권이 상위그룹,
한국투자증권 / 현대증권 / 동부증권이 하위그룹으로 구분되어짐 (UV그룹과 비슷함)
- 참고문헌
-
인터넷 매트릭스
애드램
2006년 언론매체 증권사 집행 결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졸업논문]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학사] [경제학사] 하이에크의 경제이론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