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팟 I-pod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8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마케팅] 아이팟 I-pod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디자인
전면의 투명아크릴 & 후면의 크롬도금 고급스러움과 깔끔함
타사제품에 비해 작은 부피


디자인 특징과 타사제품과 비교
아이팟 셔플에 채택되지 못했던 클릭휠을 채택함으로써, 아이팟 특유의 편리한 조작성과 깔끔한 디자인

아이리버 H10jr 대비 32%.
삼성 YH-820 대비 41%.
자사 제품인 아이팟 미니 대비 33%의 부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국제경영학]애플 아이팟(i-Pod) 글로벌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A+리포트)
  • - 목 차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1-1 연구의 배경1-2 연구의 목적 Ⅱ 애플 회사 소개 2-1 History of Apple2-2 경영철학과 전략2-3 Apple의 제품과 i-pod의 세계시장현황Ⅲ i-Pod의 성공요인분석3-1 i-Pod의 디자인분석 3-2 i-Pod의 SWOT분석3-3 i-Pod의 4P분석Ⅳ i-Pod의 국제마케팅 전략과 사례 4-1 i-Pod의 마케팅 전략 4-2 해외시장진출 사례분석 (미국, 일본, 한국)Ⅴ i-Pod의 향후 발전 전망5-1 한국시장 공략 전략 5-2 i-Pod 발전 전망Ⅶ. 결 론애플 아이팟(i-Pod

  • [경영조직론]애플 아이팟(i-pod)의 마케팅 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 향후 전략
  • 마케팅2.저가전략 마케팅3.마케팅전략과 디자인의 통합4.단점개선5.수요대상의 확대향후 전략i-Pod의 나아가야 할 방향 및 결론첫째, 애플의 아이튠즈 프로그램의 현지화에 더욱 힘써야 할 것이다.둘째, MP3의 종주국이라고 할 수 있는 한국에서는 애플의 제품보다는 국산의 제품이 인지도 면에서 더 앞서있다.셋째, 아이팟의 한국 공략에 단점이라 할 수 있는 제품기능의 단순성은 iPod의 판매성장에 있어 큰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다. 서구 사회는

  • [마케팅] 혁신기업 애플의 아이팟(i-Pod) 마케팅 성공전략
  • APPLE i-Pod 마케팅전략CONTENTS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3. 경쟁사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마케팅전략7. 최종 결론기업소개스티븐 위즈니악과 스티브 잡스가 1977년 미국에서 설립한 개인용 컴퓨터 제조회사정보 및 뉴미디어 종합 정보 시스템 전문 회사로 그 체제를 전환75’08’워즈니악과 컴퓨터개발시작75’‘애플’ 설립애플 1 출시76’애플컴퓨터주식상장80’애플2 출시77’‘리사’출시애플 3 부진IBM PC시장 진출시장에서 고전

  • [국제마케팅] 애플의 ipod 아이팟 국제 마케팅 전략
  • - 목 차 -1. 발표 목적(1) 국제마케팅의 의의 및 특징2. 아이팟 선정동기(1) 기업과 제품 소개 및 특징3. i-Pod의 세계 시장 현황(1) 시장점유율 및 경영성과4. 아이팟의 국제 마케팅 전략(1) 표준화 전략의 성공과 실패5. 아이팟 분석(1) 4P 분석 (가격 전략)(2) SWOT 분석 (시장 분석)(3) STP 분석 (4) 전략 캔버스 (경쟁자 분석)6. I-Pod의 해외 진출과 국제 마케팅 사례(1) 해외 진출 방법 및 전략적 제휴와 합작 투자(2) 일본에서의 성공(3) 한국에서의 실패 (한

  • [마케팅, 경영전략] 애플 i-Pod 아이팟의 한국시장 공략
  • 전략의 실패 : 소극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이 아이팟의 광고나 다른 촉진전략에 노출될 기회가 매우 적다.(Promotion)B. 애플 스토어로 일원화 되어있는 현재의 유통구조와 A/S 시스템은 한국의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없다.(Place)C. 수요에 비해 턱없이 부족하게 공급되는 액세서리의 가격과 질이 소비자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Chapter 3. 한국시장 공략을 위한 대안 찾기 Topic 1. promotion 부분의 대안1. Promotion의 문제점세계 시장을 제패한 i-POD가 한국 시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