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아이팟 i-Pod의 국제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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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1. 선정동기
PART 2.  i-Pod의 세계 시장 현황
PART 3. i-Pod의 국제 마케팅전략
PART 4. i-Pod 의 전략 분석
PART 5. 해외 진출과 국제 마케팅 사례
PART 6. 발표를 마치며
본문내용
I-Pod


매혹적인 스타일

미니 사이즈 컴퓨터

이동식 대용량 저장소

아이튠즈

Apple 사의 역사

애플사의 역사


-1976.3 워즈니악과 잡스는 개인용 컴퓨터 프로토타입 'Apple I' 개발.

-1976.4 워즈니악과 잡스는 애플 (apple)사를 설립

-1982.11 컴퓨터 시대의 개막.
Apple 컴퓨터를 전면적으로 위협하여 애플사 위기 봉착

-1983.4 펩시콜라의 사장이었던 John Sculley를 애플의 대표(CEO)로 영입

-1984.1 야심작인 매킨토시 발표

-2001.10 MP3 플레이어 "i-Pod" 발표.

Steven Jobs


1.철저히 다르게

2.전문분야에 특화

3.새로운 것에 대한 관심

“설탕물이나 만들거냐, 아니면 나와 세상을 바꿀거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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