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아이팟 i-Pod의 국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선정동기
PART 2. i-Pod의 세계 시장 현황
PART 3. i-Pod의 국제 마케팅전략
PART 4. i-Pod 의 전략 분석
PART 5. 해외 진출과 국제 마케팅 사례
PART 6. 발표를 마치며
- 본문내용
-
I-Pod
매혹적인 스타일
미니 사이즈 컴퓨터
이동식 대용량 저장소
아이튠즈
Apple 사의 역사
애플사의 역사
-1976.3 워즈니악과 잡스는 개인용 컴퓨터 프로토타입 'Apple I' 개발.
-1976.4 워즈니악과 잡스는 애플 (apple)사를 설립
-1982.11 컴퓨터 시대의 개막.
Apple 컴퓨터를 전면적으로 위협하여 애플사 위기 봉착
-1983.4 펩시콜라의 사장이었던 John Sculley를 애플의 대표(CEO)로 영입
-1984.1 야심작인 매킨토시 발표
-2001.10 MP3 플레이어 "i-Pod" 발표.
Steven Jobs
1.철저히 다르게
2.전문분야에 특화
3.새로운 것에 대한 관심
“설탕물이나 만들거냐, 아니면 나와 세상을 바꿀거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