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KTF` 광고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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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KTF의 SWOT분석

2. 시장분석

3.STP전략 분석

4.IMC전략
본문내용
3.STP전략 분석
1.시장세분화
1)연령별 세분화

- 1318 세대(10대) : 1318 세대(중고등학생), 다른 시장에 비해 이 연령대의 청소년들은 아직 휴대폰 보유 비율이 30%가량을 유지하고 있고, 앞으로 계속 소비량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수요의 집단
"나만의 방식" , "나만의 개성"에 집중, 음성 메시지와 예쁜 특수문자도 사용하며 문자메시지를 통해 연락하는 것을 선호.

- 1823세대 : 주로 대학생(청소년에서 어른이 되는 시기), 자기만의 독창적인 세계를 만들어 나가길, 원하고, 우리사회, 문화를 주도해나가기 위한 준비를 하는 시기이다. 각자 이동통신 기기를 가지고 있고, 주위 사람들과 문자와 음성 메시지를 주고받고, 또한 심야 통화도 종종 함.

- 2325 세대 (20대 초반) : 대학을 갓 졸업하고 사회 초년생으로서의 삶을 시작, 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앞으로의 자기 삶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계획하는 나이이다. 밤늦은 시각, 연인이나 친한 사람에게 전화를 거는 일이 많음.

- 2535세대(20대 후반~30대) : 사회적으로 일과 자기 생활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연령층, 사회활동의 주요세대이자 통화량이 가장 많은 집단, 많은 통화량에 걸맞는 좀더 낮은 요금의 서비스를 원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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