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상황
2. 자사 분석
3. 경쟁사 분석
4. SWOT 분석
5. STP
6. 마케팅 목표 설정
7. IMC 전략
8. 매체전략
9. 광고커뮤니케이션 분석 및 향후 방향
본문내용
1. 시장상황

1) 한국 아파트 시장의 전반적 특성
1963년 마포아파트 건설 이후 아파트 보급의 확산
소비자들의 소득증가와 더불어 아파트 수요의 급격한 팽창
아파트 질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 증대 및 아파트 가격 상승
투기적 수요 발생
자기과시 등 비경제적인 이유에 의한 수요발생

2) 한국 아파트 시장상황
전반적 삶의 질 향상 → 기존공동주택 단지의 개념 및 형태 변화
주택의 소유중심 개념 → 주택의 거주중심 개념
개별 주택환경 의식 → 개별 주택환경 의식


2. 자사 분석
“당신의 이름이 됩니다”
- 고급스러운 아파트에 기반을 둔 “자부심이 있는 아파트”
- 브랜드형 아파트의 선도기업 & 아파트 인지도 1위
- 래미안의 특별한 파티(콘서트)나 문화센터 강좌 개설 등 문화 마케팅이나
각종 체험 마케팅 활동 시행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dd
  • pixy0***
    (2006.12.28 03:35:36)
회원 추천자료
  • [광고] 아파트 삼성 래미안 광고성공요인 -베스트광고
  • 분석할 수 있는 환경성능 시스템, 오감을 자극해 정서적 안정감을 찾을 수 있는 감성건강 정원, 이웃과 지역사회를 하나로 묶어 주고 다양한 생활편의를 제공하는 생활문화 프로그램 등 성능과 디자인, 서비스에서도 유비쿼터스 기술을 최대한 활용해 미래형 최첨단 아파트 시장을 주도하겠다는 것이 래미안의 전략이다. Ⅲ. 래미안의 광고 이야기 래미안의 광고는 대체로 “드라마 내재 형의 광고 형식을 취한다. 즉 來美安의 광고를 보는 소비자로

  • [광고기획안] 대림아파트 `e-편한세상` 광고기획안
  • 목 차Ⅰ. 서론Ⅱ. 시장 조사1. 시장 분석1) 아파트 시장의 규모와 특징2) 아파트 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3) 2004년도 상, 하반기 선호도, 인지도2. 자사 분석1) 제품분석2) 광고분석3. 경쟁사 분석1) 삼성 래미안2) LG 자이3) 대우 푸르지오4. 소비자 분석 1) Target Audience의 선정과 그 근거2) Target Audience의 구체적 성향5. SWOT분석1) 분석내용2) 아파트의 특성3) Positioning Map4) 광고 목표 설정 Ⅲ. 광고 기획1. 컨셉2. 크리에이티브 전략3. 매체전략Ⅰ.

  • [광고론] 래미안(來美安)광고 분석 -시장현황, SWOT, STP분석을 중심으로
  • - 시장현황, SWOT, STP분석을 중심으로 - 래미안(來美安)광고 분석에 대한 보고서Contents1. 서론 : 3C 분석 및 문제도출2. 본론 : STP, SWOT, 4P MIX3. 결론 : 종합 정리 및 향후 제언 왜 브랜드화가 일어나고 있는가고객분석경쟁사 분석자사 분석STP분석SWOT분석4P MIX분석래미안의 성공 요인 종합문제점 및 나아가야 할 방향왜 브랜드화가 일어나고 있는가고객분석경쟁사 분석자사 분석1. 서론 : 3C분석 및 문제 도출왜 브랜드화가 일어나고 있는가?1.아

  • [광고트렌드] 리얼리티 광고 분석
  • 2010 리얼리티광고목차서론본론 리얼리티 광고의 이론적 배경리얼리티 광고의 등장배경광고사적 배경사회, 문화적 배경 리얼리티 광고의 개념리얼리티의 정의와 리얼리티 트렌드예능프로그램교양프로그램광고에서의 리얼리티리얼리티 광고의 이론적 배경리얼리티 광고의 개념리얼리티 광고 분석공감 맥카페 광고캐논 EOS 광고삼성 POP 광고일상의 이야기래미안 광고SK 광고박카스 광고스타의 친근함오르비스 광고결론서론현대

  • [현대사회론] 아파트 광고분석(광고에 존재하는 오리엔탈리즘의 분석)
  • 아파트 광고 분석(광고에 존재하는 오리엔탈리즘의 분석)§조사 및 분석의 배경오리엔탈리즘은 현대인들의 생각을 지배하고 있다. 그 오리엔탈리즘의 흔적은 특히 광고에 잘 나타나 있다. 그 중 아파트 광고를 분석하여 우리의 의식을 지배하고 있는 오리엔탈리즘을 찾아내어 분석해 보았다.§광고 분석 순서...1.힐스테이트2.來美安(래미안)3.THE#(더샵)4.쌍용 예가5.롯데캐슬6.스위첸1.힐스테이트(1)코끝이 찡해지는 멜로 스테이트 결혼을 앞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