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우리나라 아파트 광고전략 분석(현대 아이파크, GS 자이, 대림 E 편한세상, 삼성 래미안 등)4대 매체별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7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우리나라 메이저급 아파트 현대 아이파크, GS 자이, 삼성 래미안, 대림 E편한세상의
광고를 4대 매체(TV,신문,라디오,잡지)별로 각각의 전략들과 비교분석하여 놓은 질좋은 자료입니다.
아파트의 간략한 소개는 당연히 제시되어 있구요.
사용하시기에 좋은 템플릿과 함께 제공합니다.
많은 관심부탁 드리고 좋은 곳에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브랜드소개
기업 내부 광고전략
4대 매체별 광고전략
차별화된 광고
결 론
- 본문내용
-
각 브랜드별 잡지 광고 전략
삼성 래미안
래미안타임즈’라고 하는 인터넷 웹진을 통해 실제 살고 있는 고객들이 래미안에 대한 정보와 함께 커뮤니티를 구성, 다른 네티즌들과
공유하고 소통하여 래미안의
장점을 어필함.
GS 자이(xi)
프리미엄 잡지, 아파트 분양정보와 다양한 문화정보, 이벤트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좀 더 특별함과 ㅇㅇ 고급스러움 강조, 또 자이 웹진을 통해
자이만의 이야기, 자이 주민의 이야기가 ㅇㄹㅇㄹ 중심이 되어 가는 것이 특징
현대 아이파크(I park)
아이파크에서만 볼 수 있는 최첨단 시스템에 대한 소개
대림 e 편한세상
건 ‘쉼’ 이라고 하는 인터넷 웹진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문화 소식을 제공하고 ‘오렌지 마케터’라는 블로거들을 모집하여 바이럴마케팅을 이용해 e편한세상의 장점과 여러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