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파트 삼성 래미안 광고성공요인 -베스트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02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광고-래미안(삼성물산 자부심 아파트)광고.
Ⅱ. 래(來)미(美)안(安) 이야기
① 래미안의 등장
② 래(來)미(美)안(安)의 뜻
③ 래미안의 마케팅 전략 (성공 요인)
Ⅲ. 래미안의 광고 이야기
* 래미안 광고의 성공 전략 분석
Ⅳ. 래미안 광고의 특징
Ⅴ. 래미안의 성공 요인 - 아파트의 브랜드 파워
① 아파트 브랜드화가 나타나게 된 배경
② 아파트 브랜드화의 영향력
③ 아파트에도 짝퉁 브랜드?
Ⅵ. 래미안의 영향력
- 본문내용
-
① 래미안의 등장
아파트시장은 그동안 현대건설이라는 부동의 시장 선도 기업이 40여년을 주름잡아왔으나 시대가 지나면서 시장에서의 회사이름이나 기업의 크기, 수십 년간의 명성이 더 이상의 제품력을 보여주지는 않게 되었다. 이에 삼성물산은 시대변화에 상응하는 주거서비스 제공자로 발돋움하기 위해서 고객의 생활패턴과 경제상황변화에 따라 고객만족지향 경영으로 입주자에게 다양한 차별화된 평면설계를 제공하며 쾌적함을 느끼게 해주는 용적률을 마련해 미래지향적인 사이버 빌리지 이미지를 제시하였다. 또한, 집이 주거 공간 뿐 아니라 종합적인 문화․생활공간까지 포괄하는 개념의 브랜드 재포지셔닝 작업에 들어갔다. 이에 탄생한 것이 來美安인것이다.
② 래(來)미(美)안(安)의 뜻
래미안은 한자로 구성되어 있다. 來는 ‘디지털 미래 공간’을 뜻한다. 美는 ‘아름다운 환경 공간’, 安은 ‘안전한 주거 공간’을 의미 한다. 그리고 불어의 '나의 것들‘,또는 ’나와 가까운사람들‘을 일컫는 ’Les miennes'에서 음을 차용했다. 다시말해서 미래지향적이고(來) 아름다우며(美) 안전한 아파트(安) 라는 의미를 지닌 브랜드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지역사회사정의 개념, 주요 원칙, 유의점과 지역사회사정의 유형 6가지에 대해 각각 예를 들어 작성하시오
- 사회적 위험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그 심각성을 설명하고 대안을 제시하시오
- 최근 신문기사(인터넷 기사 포함) 중에서 실태를 조사하여 보도한 자료를 찾아서 요약하여 제시하시오
- 사회복지사들이 사회복지실천에 활용하는 기초 기술이 필요한 이유와 기초 기술 종류 13가지(의사소통기술, 질문기술, 라포 및 관계형성기술, 공감 및 동정기술, 경청기술, 명료화기술, 요약기술, 침묵의 활용, 환언기술, 피드백주고받기, 초점유지기술, 탐색기술, 계약기술)를 간단히 설명하고, 13가지 기술 중 6가지 기술을 선택한 후 예시를 제시하시오
- 청소년특별회의, 청소년 참여위원회, 청소년 운영위원회를 법적 기준, 역할, 기능에 대해서 비교 설명하고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제시하시오
- 교육의 사회성에 대해 근거를 들어 제시하시오
- 사회복지사로써 자기성찰이 왜 중요한지 작성하고, 아래에 제시한 질문에 답을 작성하시오
- 교육과 관련된 문제점(학교, 교사, 학생, 평생교육, 다문화교육 문제점 등)을 1개 선정하고 그 문제에 대한 원인과 해결방안을 작성하세요
- 인간의 존엄성, 자유, 평등 세 가지 가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1)일반적 개념과 2)사회복지정책에서 가지는 의미, 3)이 가치가 잘 반영되었다고 생각하는 사회복지제도 설명
-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 행정이 일반 행정과 다른점을 기술하고 사회복지 행정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