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파트 삼성 래미안 광고성공요인 -베스트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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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광고-래미안(삼성물산 자부심 아파트)광고.

Ⅱ. 래(來)미(美)안(安) 이야기
① 래미안의 등장
② 래(來)미(美)안(安)의 뜻
③ 래미안의 마케팅 전략 (성공 요인)

Ⅲ. 래미안의 광고 이야기
* 래미안 광고의 성공 전략 분석

Ⅳ. 래미안 광고의 특징

Ⅴ. 래미안의 성공 요인 - 아파트의 브랜드 파워
① 아파트 브랜드화가 나타나게 된 배경
② 아파트 브랜드화의 영향력
③ 아파트에도 짝퉁 브랜드?

Ⅵ. 래미안의 영향력
본문내용
① 래미안의 등장
아파트시장은 그동안 현대건설이라는 부동의 시장 선도 기업이 40여년을 주름잡아왔으나 시대가 지나면서 시장에서의 회사이름이나 기업의 크기, 수십 년간의 명성이 더 이상의 제품력을 보여주지는 않게 되었다. 이에 삼성물산은 시대변화에 상응하는 주거서비스 제공자로 발돋움하기 위해서 고객의 생활패턴과 경제상황변화에 따라 고객만족지향 경영으로 입주자에게 다양한 차별화된 평면설계를 제공하며 쾌적함을 느끼게 해주는 용적률을 마련해 미래지향적인 사이버 빌리지 이미지를 제시하였다. 또한, 집이 주거 공간 뿐 아니라 종합적인 문화․생활공간까지 포괄하는 개념의 브랜드 재포지셔닝 작업에 들어갔다. 이에 탄생한 것이 來美安인것이다.

② 래(來)미(美)안(安)의 뜻
래미안은 한자로 구성되어 있다. 來는 ‘디지털 미래 공간’을 뜻한다. 美는 ‘아름다운 환경 공간’, 安은 ‘안전한 주거 공간’을 의미 한다. 그리고 불어의 '나의 것들‘,또는 ’나와 가까운사람들‘을 일컫는 ’Les miennes'에서 음을 차용했다. 다시말해서 미래지향적이고(來) 아름다우며(美) 안전한 아파트(安) 라는 의미를 지닌 브랜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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