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New 이미지 구축을 위한 LG싸이언 커뮤니케이션 전략(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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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연세대 경영대학 [브랜드마케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팀 프로젝트 프리젠테이션입니다. 뒤지지 않는 기술력과 해외시장에서의 호평에도 불구하고 LG전자의 핸드폰브랜드 ‘CYON'은 ‘ANYCALL’이나 ‘SKY’에 비해 국내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이미지에서 저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본 프리젠테이션에서는 'CYON'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 구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시하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본문내용
왜 그저 그런 사람일까?
Anycall - 체력<기술이 우수한, 우수한 성능, 견고하고 단단한>-품질이미지
Sky - 스타일<세련된 디자인, 고급스러운>-세련 고급이미지
Cyon - ?
자료원 : Korea Data Network(2005.9)
나를 떠올릴 긍정적인 기억이 없었다.
나에 대한 그녀의 기억은 단지..
저가의..
약한..
통화품질이 나쁜..
자료원 : 자체 설문
부정적인 기억들 뿐이다.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자료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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