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패션 솔리드 옴므 마케팅(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브랜드관리] 패션 솔리드 옴므 마케팅(영문
본문내용
Introduction of Designer

1982. graduated Fashion Design, SKKU
1986. 3rd prize, International Fashion Contest. Japan Osaka
1982~1988. LG Fashion Designer
1988. Launching Solid Homme/WOOYOUNGMI
1993~2005. Seoul Collection
1997~2004. France, Germany exhibition
( SEHM, KOLN)
2001.12. Year of new Fashion designer
(SEOUL Fashion Prize)
2002~2006. Paris Men’s Collec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 패션업체들이 내수사업은 내실경영에 주력하는 반면 중국사업에 대해서는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대형회사는 물론 중소업체에 이르기까지 중국사업확대를 주요계획으로 잡고 있으며 최근에는 중국뿐 아니라 일본, 인도, 러시아 등지로 해외사업을 확대하는 업체들도 생겨나고 있다. 감성, 체험마케팅 강화소비심리위축과 소비패턴 변화로 브랜드 충성도가 약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보다 전략적인 측면에서의 고객관리가 필요해지고 있다. 때문에

  •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 1. 무점포판매 유형 중 ‘SNS 판매’란? (5점)
  • 패션산업 시스템에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전략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 설명하시오. (9점)상품을 시장에 알리기 위한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예를 들어, TV광고나 라디오 광고, 혹은 인쇄매체 광고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이 제품의 견본품을 나누어 줄 수도 있다. 아니면 발로 직접 뛰어다니면서 소비자들에게 구입을 권유할 수도있을 것이. 최근 많은 기업들이 일관된 브랜드이미지를 창출하고 유지하기 위

  • [브랜드마케팅] 태평양 `라네즈` 브랜드성공과 마케팅전략
  • 브랜드를 체험하게 하고 있다.온라인으로 피부 예보를 서비스해 날씨와 내 피부라는 연계성을 심어줘 브랜드에 대한 친밀성으로 높여가고 있다. 화장품=피부=라네즈라는 자연스런 등식을 고객의 마음속에 심는데 성공을 한 것이다.이처럼 다양한 경험 마케팅을 펼친 결과 라네즈는 오래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신선하고 밝은 이미지로 새롭게 태어나는데 효과를 거두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3. 브랜드 마케팅장기적 브랜드 관리와 브랜드 자산

  • [기업분석] 한글과컴퓨터 기업분석, 서울예술단 기업분석, 유니텍 기업분석, 예당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KDDI 기업분석, 제이슨헬프 기업분석, 하니소프트 기업분석 고찰
  • 마케팅전략의 구축 및 대행에 이르기까지 클라이언트사의 유일한 전략적인 마케팅 파트너가 되겠다.첫째, Distinction(탁월함) 차별화 된 전략을 가진 기업만이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포착할 수 있다. 둘째, Insight(통찰력) 생각의 속도로 변화되는 사업환경을 리드하는 기업만이 경쟁우위를 유지할 수 있다.제이슨헬프사는 벤처중소기업의 마케팅 파트너이다. 기존 major consulting 업체들의 비즈니스 컨설팅 서비스는 그 규모나 자금면에서 대중적이지 못할

  • [마케팅] 빈폴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
  • 패션부문이 자체 개발한 고품격 National 브랜드임.3) 브랜드 조직도 빈폴옴므 빈폴 레이디스 빈폴 액세서리 빈폴 키즈 빈폴 진스 빈폴 골프4) 매출액 현황 : 2000년부터 트래디셔널 캐주얼군 시장 점유율 1위 유지5) 브랜드 역사➀ 1989년 최초 런칭➁ 1990년 TV CF로 본격적인 마케팅 전개➂ 1991년 백화점내 단독코너 전개 시도➃ 1994년 No-Sale 정책 선언➄ 1997년 Bean pole Sports 런칭➅ 2000년 홈페이지 운영 ➆ 2001년 Bean pole Ladies 단독 브랜드화Bean pole Golf, B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