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분석] 질스튜어트 뉴욕 JILL STUART NEW YORK의 마케팅 분석, STP, SWOT, Marketing Strategy 등 분석pptx 수정 다운 홍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21 / 2016.06.21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 목차
-
0. Intro
1. Customer
2. Competitor
3. Company
4. SWOT
5. STP
6. Marketing Strategy
7. Outro
- 본문내용
-
외모가꾸기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갈수록 뜨겁다
Kotra Report
가꿀줄 아는 남자가 성공하는 시대 남성의 외모도 경쟁력이다
한국경제
남성외모 가꾸기 하루 1시간 18분 여자보다 불과 4분 짧아…
매일경제
.
.
.
1.현재 국내상황
→ 최근 국내에서 그루밍족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일컫는 신조어)의 증가로 남성과 관련된 상품, 서비스들이 늘어나고 있다.
① 남성전용화장품(SK-∥MEN, 랩시리즈, 비오템옴므 등)
- 남성화장품 시장의 경우 경기침체로 인하여 전체 화장품 시장은 줄어들었지만, 남성화장품 시장은 매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전세계 남성 화장품
매출의 21%(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의 조사에 의함)로 1위를 달성했다.
② 남성 오락-스포츠 채널 XTM
③ 남성전용잡지(맨즈헬스, 아레나, GQ, 아레나옴므 플러스, 에스콰이어 등)
④ 국내 대표적인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들이 남성전용관을 만들고 있다.
⑤ 국내 패션업계들도 발빠르게 남성을 겨냥한 의류브랜드들을 집중&새롭게 론칭하고 있다.
- 지엔코사의 ‘티아이포맨(T.I for man)'- 기존 Thursday Island의 Brand Extension에 의해 런칭한 젊은 남성을 겨냥한 브랜드
- LG패션의 ‘JILLSTUART NEW YORK’ – 남성 컨템포러리 시장을 겨냥하여 LG패션에서 전략적으로 론칭한 브랜드
- 한섬의 ‘TIME HOMME’, ‘SYSTEM HOMME’
- 국내 여성최초 남성복 디자이너인 우영미의 ‘솔리드옴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활동의 기초 청소년활동의 개념과 목표 발달과업
- 전문학회가 요구하는 가족치료사의 자격 요건 외에 전문적인 가족치료사에게 필요한 자질은 무엇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쓰시오
- 가족상담및가족치료-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해보고 보웬의 다세대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있게 성찰해보세요
- 2주차 1교시에 학습한 사회복지전달체계의 개념을 토대로 현재 우리사회 복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용되고 있는 사회복지 서비스 전달체계를 찾아 어떠한 과정을 통해 사회복지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지를 조사하고, 장단점을 평가하시오.
- 여태껏 가정 안에서 연로한 어르신을 돌봤습니다그러나 맞벌이부부 증가, 핵가족화,산업화,수명연장 등 다양한 변화로 인해 노인부양은 더이상 가정 안의 가족들의 몫이아닌 공공 및 민간차원에서 그 부양의 몫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이와 관련하여 다음 내용을 모두 포함하여 과제를 작성하시오,
- 개천에서 용난다는 말이 현대사회에서 실현가능한지 여부와 그 이유를 논리적으로 서술하시오
- 사회문제와 관련하여 사회복지정책, 사회복지행정사회복지실천이 어떤 기능을 수행하는지에 대해 설명하시오
- 통학시간 성적간의 관계
- [심리학]대학생의 통학시간과 학점 간의 상관관계 연구
- 소득재분배 찬성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