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분석] JILL STUART NEW YORK의 마케팅 분석 STP SWOT Marketing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04 / 2016.12.0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본 과제는 여러 학우가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시기 바랍니다.
- 목차와 미리보기를 참고하셔서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0. Intro
1. Customer
2. Competitor
3. Company
4. SWOT
5. STP
6. Marketing Strategy
7. Outro
본문내용
외모가꾸기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갈수록 뜨겁다
Kotra Report

가꿀줄 아는 남자가 성공하는 시대 남성의 외모도 경쟁력이다
한국경제


1.현재 국내상황
→ 최근 국내에서 그루밍족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일컫는 신조어)의 증가로 남성과 관련된 상품, 서비스들이 늘어나고 있다.
① 남성전용화장품(SK-∥MEN, 랩시리즈, 비오템옴므 등)
- 남성화장품 시장의 경우 경기침체로 인하여 전체 화장품 시장은 줄어들었지만, 남성화장품 시장은 매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전세계 남성 화장품
매출의 21%(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의 조사에 의함)로 1위를 달성했다.
② 남성 오락-스포츠 채널 XTM
③ 남성전용잡지(맨즈헬스, 아레나, GQ, 아레나옴므 플러스, 에스콰이어 등)
④ 국내 대표적인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들이 남성전용관을 만들고 있다.
⑤ 국내 패션업계들도 발빠르게 남성을 겨냥한 의류브랜드들을 집중&새롭게 론칭하고 있다.
- 지엔코사의 ‘티아이포맨(T.I for man)'- 기존 Thursday Island의 Brand Extension에 의해 런칭한 젊은 남성을 겨냥한 브랜드
- LG패션의 ‘JILLSTUART NEW YORK’ – 남성 컨템포러리 시장을 겨냥하여 LG패션에서 전략적으로 론칭한 브랜드
- 한섬의 ‘TIME HOMME’, ‘SYSTEM HOMME’
- 국내 여성최초 남성복 디자이너인 우영미의 ‘솔리드옴므’



남성외모 가꾸기 하루 1시간 18분 여자보다 불과 4분 짧아…
매일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면도크림 생산 전문 업체 G&S Co.(Green Shave Cooperation) 전략
  • Business Final Report5년후 shaving market share 예측질레트 60%Edge 15%기타 3%G&S 22.000%2474706565645249403653.9shaving marketGlobal shaving marketGillete 71%Edge 22%기타 7%shaving market출시 후 년도총매출액총매출액 변동추이G&S Gillette Schick총매출 출시전 0 39042788 120977651 년 572859 37942991 115478672 년 2864293 36843194 104480703 년 5155728 35743397 98981724 년 8592880 34643600 93482735 년 12602891 32993905 8248476출시 후 년도총매출액총매출액 변동추이Page

  • [글로벌경영전략] IBM 마케팅전략
  • 마케팅PPL(Product Placement-간접광고)를 통해 먼저 소비자들의 눈에 익숙해지도록 간접광고를 시도. ‣ 영화「포레스트 검프」에 등장한 애플 컴퓨터는 PPL의 전형적인 예로 애플 컴퓨터는 헐리우드 영화사와 장기계약을 맺고 그 영화사가 계약기간에 촬영하는 모든 영화 속에 등장하는 컴퓨터를 자사제품만 사용하도록 했음.▶ 인쇄매체 광고▶ TV광고 the new iPod 광고iPod 새 모델이

  • [사업계획서]고가 브랜드 남성복 의류 사업계획서
  • 성공시키고자 한다. 그리하여 수년 내에는 국내 시장 뿐만이 아닌 해외에서도 높은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겠다. 제 출 일 : 과 목 명 : 담당교수 : 교수님REPORT제 목 : 제목을 적어주세요.!이 름: 학 번: 학 과: 목 차Ⅰ. 들어가는 글.Ⅱ. (주)한섬의 M/V1. Mission2. VISIONⅢ. 환경분석1. Customer2. competitor3. companyⅣ. STP1. 시장 세분화2. 세부시장 설정Ⅴ. GOAL/OBJECTIVE1. GOAL2. OBJECTIVEⅥ. ACTION PLAN1. 마케팅 전략안2. 4P`s3. 기타 판매전략Ⅶ. 결론

  • [사업계획서]고가 남성복 사업계획서
  • 실루엣⑥ 다양한 스타일⑦ 브랜드 인지도⑧ 기타: 설문에 응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Ⅰ. 들어가는 글Ⅱ. (주)한섬의 M/V1. Mission2. VISIONⅢ. 환경분석1. Customer1) 설문조사 분석2)소비자 구매 성향 변화2. competitor1) 휴고 보스2) PRADA 3) DKNY4) 경쟁사 분석 종합 및 결론3. company1) SWOT분석2) 핵심역량3) 조직구조4) 규모Ⅳ. STP1. 시장 세분화2. 세부시장 설정Ⅴ. GOAL/OBJECTIVEⅥ. ACTION PLAN1. 마케팅 전략안2. 4P`s3. 기타 판매전략Ⅶ. 결론

  • 애플 앱스토어의 성공요인 분석 및 마케팅전략 방안
  •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삼성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의 주요 내용2. 삼성 앱스토어의 SWOT분석3. 삼성 애플리케이션의 마케팅믹스 전략Ⅳ. 애플 앱스토어의 현황 분석1. 애플 앱스토어의 현황2. 애플 앱스토어의 문제점Ⅴ. 애플 앱스토어의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분석2. 애플 앱스토어의 STP 전략3. 애플 앱스토어의 마케팅믹스 전략4. 컨버전스 마케팅전략Ⅵ. 애플 앱스토어의 성공요인 및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방안1. 애플 앱스토어의 성공요인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