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분석] JILL STUART NEW YORK의 마케팅 분석 STP SWOT Marketing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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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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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Intro
1. Customer
2. Competitor
3. Company
4. SWOT
5. STP
6. Marketing Strategy
7. Outro
- 본문내용
-
외모가꾸기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갈수록 뜨겁다
Kotra Report
가꿀줄 아는 남자가 성공하는 시대 남성의 외모도 경쟁력이다
한국경제
1.현재 국내상황
→ 최근 국내에서 그루밍족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일컫는 신조어)의 증가로 남성과 관련된 상품, 서비스들이 늘어나고 있다.
① 남성전용화장품(SK-∥MEN, 랩시리즈, 비오템옴므 등)
- 남성화장품 시장의 경우 경기침체로 인하여 전체 화장품 시장은 줄어들었지만, 남성화장품 시장은 매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전세계 남성 화장품
매출의 21%(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의 조사에 의함)로 1위를 달성했다.
② 남성 오락-스포츠 채널 XTM
③ 남성전용잡지(맨즈헬스, 아레나, GQ, 아레나옴므 플러스, 에스콰이어 등)
④ 국내 대표적인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들이 남성전용관을 만들고 있다.
⑤ 국내 패션업계들도 발빠르게 남성을 겨냥한 의류브랜드들을 집중&새롭게 론칭하고 있다.
- 지엔코사의 ‘티아이포맨(T.I for man)'- 기존 Thursday Island의 Brand Extension에 의해 런칭한 젊은 남성을 겨냥한 브랜드
- LG패션의 ‘JILLSTUART NEW YORK’ – 남성 컨템포러리 시장을 겨냥하여 LG패션에서 전략적으로 론칭한 브랜드
- 한섬의 ‘TIME HOMME’, ‘SYSTEM HOMME’
- 국내 여성최초 남성복 디자이너인 우영미의 ‘솔리드옴므’
남성외모 가꾸기 하루 1시간 18분 여자보다 불과 4분 짧아…
매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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