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SK텔레콤(SK Telecom)의 고객 서비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서론
SK Telecom은?
연구 대상 기업으로 SK Telecom을 선정한 이유
본론
SK 텔레콤의 대고객 서비스 사례
레인보우서비스의 도입 배경
고객 단말기 수리 서비스의 형태
경쟁사 서비스 형태 분석
레인보우 A/S 서비스의 문제점
레인보우 A/S처리시간에 대한 설문 조사
고객 요구 사항 정리
장애 요인 파악
목표수준 설정
개선안
Pilot Test
Pilot Test 결과
결론
- 본문내용
-
서론
SK Telecom은?
혁신적인 가치창조로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 대한민국 이동통신 발전과 함께한 20년
국내 최초 제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시대 개막, 세계 최초 CDMA 기술 상용화 성공으로 제2세대 이동통신 시대실현,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1X 서비스와 세계 최초 3세대 동기식 IMT-2000(CDMA 2000 1xEV-DO)상용화, 제4세대, 제5세대 미래 정보통신까지 쉬지 않고 달려온 지난 20년, SK Telecom이 오늘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보통신 기업으로 성장하게 된 것은 무엇보다도 고객 여러분의 아낌없는 애정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 시대 흐름을 주도하며 성장하는 기업
디지털화, 네트워크의 고도화를 기반으로 산업간 융․복합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디지털 컨버젼스와 함께 기업 간의 경쟁도 심화되고 있습니다. SK Telecom은 이 같은 시대의 흐름을 주도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는 가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컨버젼스 흐름에 대비한 다각적인 성장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무선인터넷을 중심으로 사업을 고도화하고 통신․방송․금융․엔터테인먼트 산업 융․복합화에 대비해 신규사업을 발굴하고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서비스 기반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