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LGTelecom(lg텔레콤) 생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LG Telecom 회사 소개
Ⅱ. 제품 환경 분석
Ⅲ. SWOT 분석
Ⅳ. 전략 방안
Ⅴ. 결 론
- 본문내용
-
Ⅰ. LG Telecom 회사 소개
LG텔레콤은 1996년 7월에 설립
1997년 10월 전국 PCS상용서비스를 개시
SK텔레콤, KTF에 이어 국내 3위의 통신회사
통화품질이 떨어진다는 인식으로 점유율은 높지 않으나,
가격구조 다변화로 점유율을 높여 나가는 중
LG텔레콤은 국내유일의 동기식 IMT-2000사업자
2001년 CDMA2000-1x 전국 상용 서비스를 시작
현재 핵심기술 분야를 멀티미디어 컨텐츠로 설정하여 기술 개발
업계최초로 고객의 통화패턴 분석을 통해 요금컨설팅 서비스 제공
사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고객 밀착형 서비스 제공
Ⅰ. LG Telecom 회사 소개
1. 무선인터넷 ez-i
99년 5월부터 국내 최초로 무선인터넷 서비스 제공
증권/금융, 게임/엔터테인먼트, 교통/생활 등 다양한 컨텐츠 제공
세계최초로 자바TM 스테이션 상용화에 성공
2. 카 이(khai)
19~24세 감각세대를 겨냥해 2000년 2월 출시
이동통신과 문화적 요소를 접목시킨 문화 브랜드
다양한 문화체험과 할인혜택을 제공
3. 카이홀맨
‘하자’라는 슬로건 아래 10대들의 이동전화 패턴에 맞게 탄생
10대 전용 요금제는 물론 각종 이벤트 초대와 할인혜택 등 제공
10대들이 가장 선호하고 갖고 싶어하는 것이 캐릭터라는 분분을
감지하여 홀맨 캐릭터를 설정하여 다양한 마케팅활동 전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