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기업경영분석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NDEX
기업 선정이유
기업 소개
연 혁
시장점유율
자사 분석
SWOT 분석
서비스 마케팅 전략
시 장 세 분 화
연령별
20~40대 연령의 세분화
S T P 분 석
7P MIX
경쟁사 분석
성 공 요 인 분석
결 론
참 고 자 료
SK Telecom
회사 소개
SK텔레콤이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치는 고객의 행복입니다.
목 표
혁신적인 가치 창조로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
경영 목표
SK Telecom
연 혁
주식회사 신세기통신 합병
세계최초 동기식 IMT-2000 상용서비스 개시
멀티미디어 서비스 ‘준(June)실시
한국이동통신 서비스주식회사 설립
1988년에는 휴대 전화 서비스 개시
비동기 방식(W-CDMA) IMT-2000 서비스 사업권 획득
세계최초 이동전화 동영상 상용서비스 개시
1984년
2000년
2002년
2004년
무선인터넷 매출 사상 첫 20% 돌파
CDMA Operators Summit 2004』개최
세계 최초 DMB용 위성 발사 성공
SK Telecom
시 장 점 유 율
SK Telecom
자 사 분 석
자사 분석
SWOT 분석
서비스 마케팅 전략
시 장 세 분 화
연령별
20~40대 연령의 세분화
S T P 분 석
7P MIX
SK Telecom
SWOT 분석(1)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브랜드 파워, 소비자 선호도, 고객만족도 1위
안정된 기술력과 노하우 보유
높은 통화품질 대비 낮은 가격
충성도가 높은 고객의 수가 많다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
막대한 자금력
다양한 업계와 협력된 마일리지 제도
(Okcashbak, TTl,UTO 포인트제도 등)
SK Telecom
참고문헌
참 고 자 료
SK Tele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브로드밴드 기업 경영분석과 경영사례분석
  • 기업소개SK 브로드밴드 시장현황▶ 인터넷 점유율 ▶ 출혈 경쟁▶ 방송통신위원회경쟁사향후 전망결론윤리경영기업소개시장현황SK브로드밴드경쟁사▶KT▶LG파워콤향후 전망결론경쟁사 분석KT 메가패스-인터넷, IPTV, 일반전화 가입자시장점유율 1위장점: 막강한 유통력과 기술력쿡(QOOK) 광고마케팅 효과단점: 후발업체들의 위협과컨텐츠 부문의 취약함윤리경영기업소개시장현황SK브로드밴드경쟁사▶KT▶LG파워콤향후 전망결론

  • [경영전략] 이동통신 환경과 SK텔레콤의 기업전략 분석
  • 사례가 되었다. SKT에 의하면 T스토어의 첫 달 거래 액은 358만원에 불과했지만, 2011년 8월에는 하루 거래액이 2억5000만원 월 70억 원을 돌파했는데, 이는 2년 만에 200배 가까이 성장한 것이다. 이러한 성공은 스마트폰 확산과 개발환경 및 개발자에 대한 SKT의 지속된 교육과 지원 정책이 주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3. SWOT 분석(1) StrengthSKT는 이동통신 대표 3사 중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SK라는 엄청난 그룹과 연계를 하여서 막강한

  • Sk텔레콤을 통해 본 기업윤리와 윤리경영
  • 사회적 책임과 기업윤리Sk텔레콤을 통해 본 기업윤리와 윤리경영목차1. 윤리경영의 이해 2. SK텔레콤의 윤리경영 3. SK텔레콤의 사회공헌 4. 성공적인 윤리경영 정착을 위한 조건 5. 외국기업의 윤리경영 사례 1.윤리경영의 이해윤리경영이란?기업경영이라는 상황에서 나타나는 태도와 행동의 옳고 그름, 선과 악을 구분해 주는 판단기준 또는 도덕적 가치에 관련된 경영행동이나 의사결정의 원칙이나 지침 윤리경영의 필요성2002년 일본 최대의 육

  • [경영전략] SK Telecom 차별화 전략 성공사례
  • SK텔레콤에게는 의미가 없다. 고객행복을 위한 SK텔레콤의 노력은 21세기에도 변함없이 계속될 것이다. SK텔레콤에게는 21세기보다 중요한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고객행복이다. 저희 SK텔레콤은 97년부터 경영방침을 고객중심경영으로 정하고, 회사의 전 조직과 역량을 고객중심으로 재편해, 체계적인 고객만족 시스템과 고객행복의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SK텔레콤은 기업시민 정신 이념을 바탕으로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다가가고 있다.

  • [지속가능경영]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모델과 사례
  • 1. 지속가능경영의 개념2. 지속가능경영과 이해관계자 관리3. 지속가능경영 모델4. 기업사회혁신을 통한 지속가능경영 사례분석- 월마트의 사례- GE 사례- 유니레버 사례- Sk 사례지속가능경영 모델과 사례1. 지속가능경영의 개념지속가능발전 개념을 기업 경영에 적용하여 지속가능경영 개념 정립엘킹턴(J. Elkington)의 Triple Bottom Line지속가능경영경제적책임사회적책임환경적책임지속가능발전과 지속가능경영 개념 대두1. 지속가능경영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