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초등영어교육 지도안 세안 WHO IS SH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8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초등영어교육 지도안 세안 입니다.
본문내용
이 지도안으로 수업시연 칭찬받았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무런 설명도 없이 세안만 되어있어서 세안짜기위한 사람은 좋겠지만, 저한테는 불필요한 것 같아요.
  • gjy***
    (2007.05.13 22:11:01)
회원 추천자료
  • 영어과 학습 지도안 초등학교 6학년 활동 중심 학습을 통한 말하기 능력
  • 영어로 의사소통할 수 있는 능력은 학교에서 길러야 하는 핵심적인 능력이다. 영어로 의사소통하는 능력은 곧 나라와 나라를 잇는 중요한 가교이자, 국가 간 문화 간 이해와 신뢰를 통하여 우리나라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되기 때문이다. 초등학교에서의 영어 교육은 초등학교 학생의 특성을 고려하여야 한다. 초등학교 학생은 호기심이 강하며, 실생활에서 자신이 겪는 감각과 경험이 사고와 행동에 깊이 작용한다. 그러므로 영어 교과에서의 교수․

  • 영어수업시연을 위한 교수학습과정안 작성의 실제
  • .6) 평가와 차시예고는 반드시 삽입한다.7) 시간 안배를 적절히 하여 기록한다.도입(5~7분) → 전개(25~30분)→ 정리(5~7분)8) 그 외 기타 기재사항(판서, 평가상 유의점, 자료의 활용 등)은 교육청의 기본 제시에 따르되, 구체적인 언급이 없으면 제시하지 않아도 무방하다.※ 참 고 문 헌 교육인적자원부(2002), 초등학교 교사용 지도서 영어 5. 서울 : 대한 교과서 주식회사신태식(2007), 초등 2차 임용 시험대비 한번에 O.K 초등면접․수업실기. 북타운

  • [교육공학] 중학교 3학년 영어 수업 지도안-I wish I could visit them all
  • 교육과정의 풍부화가 필요하다고 하겠다. 이에 대해서는 환경분석에서 재논의 하기로 한다. 나. 학습자분석 여기서는 Smith & Regan(1999)가 분류한 학습자의 특성, 인지적, 생리학적, 정서적, 사회적 특성의 4가지 중, 영어과 교수에 있어서 주로 논의되고 있는 요소들에 집중하여 인지적, 정서적, 사회적 특성의 3가지만 살펴보도록 하겠다. 1. 인지적 특성 논의를 시작하기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본 교수-학습 지도안은 기 설정된 실제 학습자 집단이 있

  • I want to be a teacher
  • she do? / She is a doctor.2. 원하는 것 묻고 답하기What do you want to be? / I want to be a teacher.언어 형식What do you want to be? I want to be a . What does she do? She is a .5. 어휘의 연계성선행 학습어휘3학년 Lesson 1teacher, father, mother, cook3학년 Lesson 7nice, happy4학년 Lesson 2what, I want to 4학년 Lesson 4doctor, nice to meet you, uncle새로운 어휘driver, officer, people, police, scientist, teacher, uniform6. 학년별 발전 계통전시 학습⇨본시 학습⇨후속 학습3학년 Lesson 5Who is she?5 학

  • 내용중심 영어수업에서 소집단 과제 활동의 학습효과에 관한 연구
  • 영어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일상생활 속에서 실제 상황에 적절히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주어져야 하지만 우리나라와 같은 EFL 환경에서는 실제적인 의사소통의 기회가 거의 주어지지 않는다. 때문에 영어 수업은 학습자가 보다 자연스럽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활동들로 구성되어야 한다. 따라서 본 연구는 내용중심 영어수업에서 소집단 과제 활동의 학습효과를 알아봄으로써, 다인수 학급의 초등학생들에게 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