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SK TELECOM의 N세대 공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09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시장상황

Ⅱ. 저연령층의 시장매력과 특징

Ⅲ. SK 텔레콤의 강약점

Ⅳ. 새로운 서비스

Ⅴ. 포지셔닝과 광고 컨셉Ⅵ. TTL런칭 이후의 변화

Ⅵ. TTL런칭 이후의 변화
본문내용
SK 텔레콤은 약세를 보이던 저연령층 시장에서 경쟁하기 위해 기존의 장점과 새로운 무기를 조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SK텔레콤 UTO의 브랜드 전략과 마케팅
  • Telecom이 ‘이동통신분야 최강자’ 라는 오늘의 위상을 구축한 것은 기술개발은 물론 마케팅에서 경쟁사들보다 시장의 변화를 먼저 읽고 선도해왔기 때문이다. SK는 특히 상품구성, 브랜드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 이벤트 등 마케팅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발 빠른 대응을 펼쳐왔다. SK Telecom은 지난해 10대를 위한 TTL ‘ⓣing’과 25∼35세를 주 공략 층으로 한 ‘UTO’라는 브랜드를 출시한 데 이어 차세대 무선 인터넷 서비스인 ‘NATE’ 등 세분

  • [마케팅]「TTL vs NA」마케팅 비교분석- SKT vs KTF
  • 경영을 말한다. SK Telecom이 고객만족에서 탁월한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고객중심경영을 회사 전 구성원이 끊임없이 실천했기 때문이다. ①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한 노력- SK Telecom은 SPEED 011을 이용하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그에 부합할 수 있는 상품을 만들어왔다. 평생특권 멤버십 Leaders Club과 20대 초반의 젊은 고객을 위한 서비스 TTL을 시작으로 1318 세대를 위한 ⓣing, 일하는 2535세대를 위한 UTO, 기혼 여성고객을 위한 CARA를 선보였다. 이

  • [소비자행동] TTL의 마케팅과 소비자행동분석
  • 세대만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를 창출한 것이다.고객에게 TTL브랜드라는 지각된 가치를 형성시키기 위해 단기간 내에 브랜드의 인지도를 극대화시키고 스무살 타켓에 어필 가능한 광고를 제작할 것에 중점을 두었다고 한다.그래서 파격적인 광고와 18~23의 Lifestle을 분석해 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서 TTL이 젊은 층에게 강하게 어필하게 된다.Ⅲ. 4Ps1. Product1) 상품 개발 전략SK Telecom 전략팀은 새로운 20대 전후반 목표시장 공략을 위한 제1단

  • [기업경영] KTF 기업분석
  • n의 문화 만들기n세대의 삶과 감성을 깊숙이 파고 든다 : cyber space, web life, cyber entertainment, cyber love, cyber experiencen세대에 n 파장을 극대화 시킨다 : n을 지속 발전시켜 n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이를 위해서는 다양한 media와 프로모션 tool이 필요하다.n으로 SK Telecom을 공략한다 : 현재 경쟁사 SK Telecom은 speed, TTL, N top 등으로 이미지가 분산된 상태인 가운데, TTL이 대표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다. 이 시점에 n016은 n으로 TTL을 공략한다.따라서 모든 광고

  • LGTfinalversion - 엘지텔레콤 소개
  • Telecom” Product이미 고객에게 뿌리 깊이 인식되고 있는 LG텔레콤의 통화품질 문제를개선하기 위해 고객의 요청에 따른 수신이 잘 되지 않는 지역에는 수신기 설치 서비스 제공 Product어린이,학생 요금제 도입 ( 어린이 카드, 다양한 할인혜택)아이 찾기 프로그램 개발(위급 상황 시 대처 프로그램) PriceLG텔레콤은 SK텔레콤이나 KTF에 비해 단말기나 사용 요금이 저렴한 편단말기나 요금경쟁은 우위이지만 통화품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