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Alberto-Culver 그룹 Motivation 효과(동기부여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기업 소개
■ Motivation 이론에 의한 Solution 제시
1.What's Carol Bernick's philosophy for motivating employees at Alberto-Culver?
2. What employee needs is she reaching by her reward programs?
3. What do you think motivates people to be GDL?
- 본문내용
-
Overview
조직행동론 Motivation 효과
Alberto-Culver 그룹의 주요 활동은 소비재와 전문유통 두 부문에서 이루어진다. 소비재는 Alberto-Culver USA와 Alberto-Culver International을 통해 판매하고, 이 두 기업은 전 세계적으로 자체 브랜드의 상품을 개발, 제조, 유통, 판매한다.
소비재 부문의 제품군은 크게 건강 및 미용 관리제품과 식료품 및 가사용품으로 나눌 수 있다. 건강 및 미용관리제품에는 비누, 샴푸, 샤워용품, 세안제 등을 비롯하여 면봉, 물티슈, 데오드란트, 천연약제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식품 및 가사용품에는 각종 조미료를 비롯하여 세제, 정전기 방지 스프레이, 가구 광택제 등이 있다. 미용 및 건강관리제품은 주로 자체 영업인력, 중개인 및 계약자를 통해 판매되며, 식품 및 가사용품은 대규모 할인점, 슈퍼마켓, 미용실, 이발소, 도매업자 등을 통해 판매된다.
전문유통 부문은 beauty systems group과 beauty supply stores를 통해 전문 미용제품을 공급하는 Sally Beauty Company가 맡는다. Sally Beauty는 미국, 푸에르토리코, 영국, 멕시코, 캐나다, 일본, 독일 등지의 프랜차이즈 점포 130개를 비롯하여 총 2712개의 점포를 갖고 있다. 2002회계연도 수입의 62%는 전문유통이, 38%는 소비재가 차지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