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전략론] 미샤 Mpr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R 문제점 및 상황분석
2. PR 목적 및 목표
3. PR 공중
4. PR 전략과 전술
5. PR 아웃풋 및 아웃컴
6. PR의 성공 혹은 실패에 대한 개인적 평가
7. 새로운 PR 문제점 도출
- 본문내용
-
Intro. 미샤는??
1997 년 화장품 브랜드 잎스 출시
2000 년 뷰티넷에서 미샤 온라인 판매 시작
2002 년 잎스 브랜드 매각, 미샤 오프라인 1호점 오픈
2003 년 미샤 50호점 오픈, 160만 회원
2004 년 미샤 100호점 오픈
2004 년 현재 139개의 매장
PR 문제점??
저가 화장품시장의 급격한 확대로 많은 경쟁사들에 대한 위기
저가로 인한 낮은 브랜드 이미지
저가에 따른 신뢰도의 의구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