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전략론] 미샤 Mpr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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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PR 문제점 및 상황분석
2. PR 목적 및 목표
3. PR 공중
4. PR 전략과 전술
5. PR 아웃풋 및 아웃컴
6. PR의 성공 혹은 실패에 대한 개인적 평가
7. 새로운 PR 문제점 도출
본문내용
Intro. 미샤는??
1997 년 화장품 브랜드 잎스 출시
2000 년 뷰티넷에서 미샤 온라인 판매 시작
2002 년 잎스 브랜드 매각, 미샤 오프라인 1호점 오픈
2003 년 미샤 50호점 오픈, 160만 회원
2004 년 미샤 100호점 오픈
2004 년 현재 139개의 매장

PR 문제점??
저가 화장품시장의 급격한 확대로 많은 경쟁사들에 대한 위기
저가로 인한 낮은 브랜드 이미지
저가에 따른 신뢰도의 의구심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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