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벤큐 BenQ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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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장 분석

2.브랜드 분석브랜드 컨셉 도출

3.마케팅 목표 설정

4.마케팅 세부시행 방안
본문내용
잠재고객에게 브랜드의 충성도를 심어줄 수 있다.
“ 벤큐라는 프로젝터 괜찮다.”
“ 느낌이 좋다.”
“ 큰 회사의 제품같다.”

추후에 실구매로 이어질 수 있다.
대학생 및 젊은이들은 영원한 학생들이 아니다.
그들은 불과 몇 년 후면 벤큐의 직접적인 바이어회사의 일원이 될 가능성이 크다.
이미지 형성 : 축제라는 이벤트를 통하여 벤큐를 홍보하는 것은 잠재 고객에게 그들과 소통할 수 있는 코드로 접근하는 수단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벤큐가 프로젝터를 파는 회사이지 축제나 엔터테인먼트와 관계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벤큐를 통해 구현할 수 있는 것들 중에 잠재고객에게 강력히 어필할 수 있는 수단인 영상물과 엔터테인먼트를 통하여 접근한다면 벤큐에 대한 고객들의 이미지 창출 효과는 벤큐의 제품설명회에 비할 수 없이 크고 무한하다.

벤큐 프로젝터는 굉장히 역동적이고, 호소력 있고, 감동적이기까지 하다.

Ex)그들은 벤큐의 축제에서 벤큐가 구현한 영상물로 인하여 이미 감동을 받았다. 이 기억은 후에 그들이 자신의 프리젠테이션을 하게 될 경우 벤큐 프로젝터로 실행하면 더 잘 호소력있게 전달될 거 같은 이미지로, 그런 인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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