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CGV의 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ase Introduction  
2 Company Info
3 Company Strategy Analysis
4 Core success strategy
5 New Circustance
6 New Marketing Strategy
 
본문내용
1. Case의 배경
줄어들던 관객이 IMF 이후 오히려 증가 : CGV의 역할에 의해 가능

2. Case의 목적
 
현재는 Multiplex가
극장의 한 추세

서울 지역에서 Megabox,LOTTE등의 멀티플렉스 극장의 경쟁심화

CGV가 도입한 Multiplex가 어떻게 관객에게 소구하여 극장산업을 바꾸어 놓았는지, 현재 시장 선두를 고수하기 위한 CGV의 전략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멀티플렉스 CJ CGV 경영분석
  • CGV를 선정했고, 그 사업 활동 상황을 중심으로 기업 분석 및 일반화 적용까지를 중점으로 연구해 보기로 하였다. CGV가 이 사업계에서는 우선 그들만의 안정적 경쟁전략을 취하여 성공적인 사업 활동 중이라는 판단과 함께, 사업 내에서 가장 성공한 기업이기에 그 기업이 어떤 전략과 전술을 통해 성공에 이르렀는지에 대한 분석의 기대를 가져 본다. 그리고 그 분야에서 성공한 CGV의 방법을 분석해서 일반화를 얻음으로써 타 기업에도 적용시킬 수 있

  • [마케팅]CGV 마케팅사례 및 분석
  • 마케팅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CGV는 새로운 차원의 복합 놀이공간생활공간으로써 앉아서 고객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관객을 유치, 이러한 신개념의 극장이 도입되면서 극장을 찾는 관객이 ‘폭발’하고, 다시 그것이 멀티플렉스 붐으로 이어지고 있다. 고객밀착형 마케팅전략으로 주부와 아이 직장인 장년층들을 끌어 모은게 주효했다. 영화이외에도 고객을 극장으로 발걸음할 수 있었던건 복

  • [마케팅성공사례] CGV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 차 례-Ⅰ. 서 론1. 복합 상영관(MULTIPLEX)의 개념1)복합 상영관(MULTIPLEX)이란?2) 한국 영화 상영관 시장의 환경분석2. CGV의 선택이유Ⅱ. 본 론1. CGV의 연혁 / 매출액2. SWOT 분석3.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4Ps 전략Ⅲ. 결 론- CGV의 성공요인- 앞으로의 마케팅 전략 수립시 고려되어야 할 요인Ⅰ. 서 론1. MULTIPLEX(복합상영관)의 개념1. 복합상영관이란?복합영화관이란 처음에는 단순히 스크린의 수가 많다는 멀티스크린(Multi-scr

  • [마케팅] 영화`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 CGV에보는 각도마다다르게 보이는3D 포스터 설치단성사 시너스건물 외벽대형 포스터 설치관객과의 대화이준익 감독과배우 백성현이6회에 걸쳐약 2000여명의관객들과대규모 팬미팅영화 관람권 추첨롯데리아 ‘구르믈버서난 달처럼’영화 관람권 추첨미션 수행을 하면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멤버스회원 젂용 상영관초대권 증정기존 마케팅전략2010-11-296기존 마케팅전략5 6 7100인 서포터즈 콘티북 증정 이벤트 생활형 검술 강좌100읶

  • [마케팅] CGV 마케팅전략 분석
  • 새로운 놀이 문화를 제시함으로서(강점 부각), 엔터테인먼트를 갈망하는 젊은층을 고객으로 끌어들인다.이렇게 해서 나타난 마케팅 컨셉은,“영화, 그 이상의 감동”- 영화 :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핵은 영화, 영화관은 영화의 감동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체험 장소- 그 이상의 : CGV 만의 정성이 담긴 차별적이고 고급화된 서비스 마련- 감동 : 고객이 느끼는 영화의 감동 이상의 고객만족을 실현III. CGV 마케팅 전략 분석1. CGV 마케팅 목표 및 활동 변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