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공] CJ mall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13 / 2019.12.24
- 6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이트 분석
(1) 사이트 개요 :
(2) 마케팅 분석
2. 특수 주제
1) 정보사회의 긍정적 영향들
2) 정보사회의 부정적 영향들
- 본문내용
-
(2) 마케팅 분석
1-1) 제품전시(검색)방법 및 전략
Main화면 첫Page에서부터 고객의 편익을 위해 각 상품을 용도별로 분류하여 검색하도록 하고 있으며, 또한 인기상품 및 계절상품, 할인상품 등 각 용도별 대표하는 상품을 Main 화면에 배치하여 보다 신속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로 하여금 볼거리와 이벤트 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Main 화면 상단에 Music Box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Shopping Time 동안 지루함을 없애는 전략을 펼침으로서 방송부분에서 발생할 수 있는 Zipping을 사전에 방지 하였다.
(2) 마케팅 분석
1-2) 신상품 전략
Main화면 첫Page NEW SHOP을 신설하여 다른 서비스와 차별화를 두어 잘 눈에 뛸 수 있도록 독특한 아이콘을 이용하여 디자인을 하였으며, 이는 Shopping Menia 들 중 선각자들로 분류되는 고객들을 위한 빠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는 것에 주력하는 전략을 쓰고 있다.
(2) 마케팅 분석
1-3) 판매제품의 특성
컴퓨터 주변기기에서부터 여행,항공상품에 이르기까지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제품을 폭넓게 갖추고 있으며, 유아용품에서 전문적인 유명브랜드까지 취급함으로써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다.
또한 예비 신혼부부 등을 타겟으로 하여 다양한 혼수용품 전을 실시 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졸업논문]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학사] [경제학사] 하이에크의 경제이론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