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공] CJ mall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13 / 2019.12.24
  • 6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이트 분석
(1) 사이트 개요 :
(2) 마케팅 분석

2. 특수 주제
1) 정보사회의 긍정적 영향들
2) 정보사회의 부정적 영향들
본문내용
(2) 마케팅 분석
1-1) 제품전시(검색)방법 및 전략
Main화면 첫Page에서부터 고객의 편익을 위해 각 상품을 용도별로 분류하여 검색하도록 하고 있으며, 또한 인기상품 및 계절상품, 할인상품 등 각 용도별 대표하는 상품을 Main 화면에 배치하여 보다 신속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로 하여금 볼거리와 이벤트 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Main 화면 상단에 Music Box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Shopping Time 동안 지루함을 없애는 전략을 펼침으로서 방송부분에서 발생할 수 있는 Zipping을 사전에 방지 하였다.
(2) 마케팅 분석
1-2) 신상품 전략
Main화면 첫Page NEW SHOP을 신설하여 다른 서비스와 차별화를 두어 잘 눈에 뛸 수 있도록 독특한 아이콘을 이용하여 디자인을 하였으며, 이는 Shopping Menia 들 중 선각자들로 분류되는 고객들을 위한 빠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는 것에 주력하는 전략을 쓰고 있다.
(2) 마케팅 분석
1-3) 판매제품의 특성
컴퓨터 주변기기에서부터 여행,항공상품에 이르기까지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제품을 폭넓게 갖추고 있으며, 유아용품에서 전문적인 유명브랜드까지 취급함으로써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다.
또한 예비 신혼부부 등을 타겟으로 하여 다양한 혼수용품 전을 실시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 인터넷 마케팅 기업 사례 분석
  • 인터넷 마케팅 REPORT- 목 차 -1. e - Marketing2. 성공사례 기업 선정 배경(이유) - 인터파크 3. 인터넷 마케팅 기업 사례 분석 3-1. 환경분석3-2. 경영 환경 분석 (SWOT) 3-3. 마케팅 전략 (STP)3-4. 마케팅 믹스 (5C) 3-5. 판매 후 고객관리 4. 경영성과 및 마케팅성과5. 사례를 통해 느낀 점6. 참고문헌1. e - Marketing인터넷 마케팅은 사이버마케팅(cyber marketing)이라고도 한다. 인터넷을 활용하여 수익을 얻고자 하는 전략 활동이라고 볼 수 있다.2. 성공사례 기업 선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 인터넷 마케팅 기업 사례 분석
  • 인터넷 마케팅 - 목 차 -1. e - Marketing2. 성공사례 기업 선정 배경(이유) - 인터파크 3. 인터넷 마케팅 기업 사례 분석 3-1. 환경분석3-2. 경영 환경 분석 (SWOT) 3-3. 마케팅 전략 (STP)3-4. 마케팅 믹스 (5C) 3-5. 판매 후 고객관리 4. 경영성과 및 마케팅성과5. 사례를 통해 느낀 점6. 참고문헌1. e - Marketing인터넷 마케팅은 사이버마케팅(cyber marketing)이라고도 한다. 인터넷을 활용하여 수익을 얻고자 하는 전략 활동이라고 볼 수 있다.2. 성공사례 기업 선정 배

  • CJ mall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전략
  • CJ mall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전략I . 기업소개 CJ mall은 정보통신의 발달과 정보화 시대에 부응하여 무점포 Direct Marketing, On-line 미디어 Marketing, 정보 Marketing의 새로운 유통개념에 입각하여 방송, 통신, DM등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하여 소비자가 가정에서 원하는 Best Price에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24시간 열려있는 종합 On-Line백화점이다. 2000년 5월 제일제당그룹이 인수하여 제2의 창업을 선언, 풍요로운 Life Style의 창조라는 새로운 Vision을 소비자에게 제시

  • [A+] 성공기업분석 - CJ오쇼핑 중국시장 진출사례분석, 핵심전략, 홈쇼핑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HWP)
  • 성공요인, 마케팅전략기업전략, 홈쇼핑시장 환경 분석, 핵심역량CONTENTS 서론 - CJ오쇼핑 기업개요1) CJ오쇼핑 선택 배경2) CJ오쇼핑 : 현황, 연혁3) CJ오쇼핑 : 사업영역, 경영방침4) CJ오쇼핑 : 해외진출 현황, CI / BI 본론 - CJ오쇼핑 성공전략(마케팅, 경영) 분석1) 주력 사업 및 사업 현황a) CJ홈쇼핑 - TVb) CJmall - 인터넷, 전자상거래c) 동방 CJ - 중국시장 홈쇼핑 및 인터넷 쇼핑몰.2) 중국시장 진출배경 및 진출전략, 성과3) 마케팅전략 o S - W - O - T

  • [마케팅과 인터넷]인터넷 비즈니스 `옥션`의 성공과 전략
  • 분석)# 경 력 * 두루넷 기획총괄이사* 보스턴컨설팅그룹* 현대종합금융 # 학 력* 미 펜실베니아대 경영대학원(Wharton School) 졸업* 고려대 경영학과 졸업 # 자신의 포부 : 미국과 한국에서 각각 성공적 비즈니스 모델을 정착시킨 이베이와 옥션간에 최대한의 사업 시너지를 창출하여 독보적인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입지를 구축하겠다.④ 배동철 이사 (기획홍보실)⑤ 박상순 이사 (마케팅실)⑥ 장래진 이사 (기술개발실)⑦ 정철웅 이사 (법무실)⑧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