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인터파크와 삼성몰의 경영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파크와 삼성몰의 경영비교를 통해 인터넷 쇼핑몰 업체의 마케팅 전략을 연구한 보고서입니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목차
1. 인터파크

2. 인터파크 연혁

3. 삼성몰

4. 삼성몰 연혁

5. 제품 조달 방식 비교

6. 배송 방법 비교

7. 취급상품 비교

8. 결제(지불) 방법 비교

9. 마케팅전략 비교

10. 그 밖의 서비스 비교
본문내용
10. 그 밖의 서비스 비교

-인터파크
쇼핑 지식 검색 서비스
고객권리장전채택

<100%환불제>
<개인정보보호보험가입>
<시스템보안-SSL암호,24시간해킹 감시,방화벽강화>
플래시마트 운영-일주일을 넘지 못하는 물품에 대한 신속한 배송
실시간정보서비스-이메일,문자
Buy&Sell-회원간의 개인경매

-삼성몰
고객평가제도-이미 사용해본 사람들이 평가하는 제도, 별 1-5개까지의 평가로 제품 품질에 대한시뢰도를 높임
Wish List 기능-마음에 드는 상품을 저장시켜두면 나중에 다시 검색할 필요없이 바로 찾을 수 있음
서비스 불량 삼진 아웃제
품목별 담당자 서비스
당일배송서비스-시품,생필품,꽃
이용후기 코너 강화-인센티브부여(1000원의 사이버머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tj***
    (2006.12.02 11:36:23)
회원 추천자료
  • 옥션, 이베이, 인터파크 온라인쇼핑몰의 성공경영전략완벽분석
  • 분석1)전자상거래 업계의 현황2)인터넷 쇼핑몰 시장현황3)외부환경분석4.옥션의 경영전략분석4-1.옥션의 이해1)인터넷 경매의 이해2)옥션의 사업개요3)옥션의 소비자 환경분석4-2.옥션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옥션의 마케팅 믹스(4PS)3)옥션의 e-CRM 전략4)옥션의 6C 전략5.인터파크의 경영전략분석5-1.인터파크의 기업소개1)인터파크의 사업개요2)인터파크의 영업방법3)인터파크의 내부자원 분석5-2.인터파크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인터파크

  • [정보통신]인터파크와 삼성몰 비교연구
  • 인터파크의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삼성몰의 현재까지의 실패이유를 도출해 비교분석한다면 인터넷쇼핑몰 업체가 가져야 할 성공전략을 분석하는데 용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인터파크의 문제점과 현재 전자상거래의 총체적인 문제점을 지적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함으로써 앞으로 전자상거래 업체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 또한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3. 기업 개요인터파크대표이사 : 이 기 형URL : www.interpark.com사업개시일 : 1997년 10월 1일

  • [창업계획서] 리퍼(RB)제품 판매 사업
  • 인터파크)④ 시사점Ⅳ. SWOT 분석Ⅴ. 설문 모형Ⅵ. 시장 세분화 (STP)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Ⅶ. 마케팅 믹스1. 제품 (product)2. 가격 (pricing)3. 장소 (place)4. 촉진 (promotion)5. 고객관리 (people)- 표 ․ 그림 목차 -표 1 연령대별 인터넷 이용률(%) 표 2 인터넷 쇼핑 이용 빈도(%)표 3 소비자 경기전망 CSI 추이표 4 전자산업의 표본 표 5 전자산업의 1차 기업군 조사결과표 6 전자산업의 2차 기업군 조사결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의 위치와 그에 대한 활성화 방안
  • 인터넷 마케팅 싸니까! 믿으니까! 인터파크니까!목차l. 서론 1. 선정이유 2. 시장분석① 인터넷 사용자 실태 조사 ② Cyber Mall의 개념 ll. 본론 1. 회사 소개 ① C.E.O 소개 ② 기업개요 ③ 기업연혁 소개 ④ 수상내역 소개  CI소개  기업구조 소개 2. 자사분석 ① 메인 구성 ② 수익 구조 ③ 경영 실적 ④ SWOT⑤ STP⑥ 4C ⑦ 성장률 3. 성공요인 lll. 결론 1. 위기 및 해결책 (활성화 방안) 2. 전망과 비전 3. 사이트 평가점수 Ⅰ. 서 론1. 선정이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 인터넷 마케팅 기업 사례 분석
  • 분석하고 그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구사한 것은 매우 주효했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우수회원이 전체 회원의 5%에 불과하지만 전체 매출의 20% 이상을 차지할 정도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이러한 세분화된 마케팅은 효과를 보일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은 특히 고객들의 인터파크에 대한 재구매율을 높여 재구매율이 동종기업에 비해 수배에 이를 정도라고 한다.인터파크 특유의 CRM 전략 중 특이한 점 하나를 더 들자면, 특정 제품군에 대한 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