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성공사례] 인터파크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08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머리말
본문
CI소개
1. 연혁
2. 인터파크 수상내역
3. 기업분석
4. 경영학
5. 공격마케팅
6. 인터파크와 삼성몰 비교연구
7. 쇼핑노하우
8. 쇼핑몰 사업
- 사업전략
- BOOKPARK 사업추진 계획
- 투자매력
9. 경영실적
결론
- 느낀점
- 본문내용
-
인터파크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
그래서 이 기업을 택하였다.
여기서 사람들이 사고 경매하고 예약하는 등등 많은 사람들이 이 쇼핑몰을 사용하고 있다.
또 “싸니까 믿으니까”라는 단어로 사람들이 눈길을 끌고 있으며 다른 쇼핑몰 보다 돋 보이고 있다.
인터파크는 사용하는 사람들의 이용 후기를 보면 거의 적극 추천을 하거나 다 좋다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그 반면에 이런 점은 좀 고쳐줬으면 하는 바람들도 있었다.
배송일도 다 거래에 맞게 시간을 지키려고 노력 하는 모습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점을 보아서 모든 사람들이 인터파크를 이용하고 또 다른 사람들에게 이야기해주고 그래서 인터파크의 경영은 더 나아질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인터파크의 노력이 어디까지인지 앞으로 봐야 할 거 같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