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녹차음료(17차)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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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Reserch Design

Ⅱ. 설문지(1차 설문지)

Ⅲ. 설문지(2차 설문지)

Ⅳ. 설문결과분석

Ⅴ. 문제점 발견

Ⅵ. 해결방안

Ⅶ. 광고 컨셉 및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Ⅰ. Reserch Design

1. 조사목적
녹차음료에 대한 소비자 U&A 조사를 통한 소비자 행동의 파악 및 그에 따른 녹차음료(17차)의 마케팅 전략 수립.

2. 조사내용
- 당신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 당신의 나이는 얼마입니까?
- 당신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 녹차음료를 마셔본 경험이 있습니까?
- 어떤 종류의 녹차음료를 마십니까?
- 주로 어디에서 녹차음료를 마십니까?
- 일주일에 평균 몇 번의 녹차음료를 마십니까?
- 당신은 녹차음료를 구입한 적이 있습니까?
- 구입하셨다면 어디에서 구입하셨습니까?
- 녹차음료를 구매할 때 고려사항은 무엇입니까?
- 기억나는 녹차음료의 브랜드를 모두 적으시오.
- 녹차음료 하면 연상되는 단어를 모두 적으시오.
- 가장 선호하는 녹차음료 브랜드를 순서대로 3가지 쓰시오.
- 가장 선호하는 녹차음료 브랜드,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다음 각각의 녹차음료 브랜드를 항목별로 평가하시오.
위 조사내용은 내부사정에 따라 수정 또는 추가, 삭제 가능.
3. 조사방법
(1) Survey
1) 1차 설문(대인면접법, 탐색조사) – 주 소비층 파악
2) 2차 설문(설문지 조사, 기술조사) – 녹차음료 사용상황 및 소비자 태도 조사

(2) 표본계획
1) 1차 – 무작위 추출
2) 2차 – 주 소비층 대상

(3) 문헌조사 – 경쟁사 BI 및 마케팅 전략, 시장 점유율 등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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