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샤의 마케팅 전략 및 비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미샤의 연혁
2. 미샤의 기업이념
3. 미샤의 탄생
4. 시장분석
5. 미샤의 마케팅 전략
1)SWOT
2)S & T 분석
3)POSITIONIG 분석
4)STP 정리
6. FRIEND 마케팅과 그의 대한 전략
7. 미샤의 Vision
본문내용
1. 미샤의 연혁


+ 2000년 01월 -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미샤(MISSHA) 온라인 브랜드 런칭
여성 포탈 뷰티넷 정식서비스 시작

+ 2001년 04월 - 유한킴벌리, 삼성카드와 제휴
보안솔루션 도입

+ 2001년 05월 - 뷰티넷 제품판매 실시 (130개 제품)

+ 2001년 06월 - 입스(IPSE)브랜드매각
본사사옥이전(독산동)

+ 2001년 08월 - 벤처기업 지정(중소기업청, 신기술기업)

+ 2002년 04월 - 미샤 화장품 전문 직영 매장 1호점 오픈 (이대앞) 

+ 2003년 05월 - (주)에이블 C&C 사명변경

+ 2003년 07월 - 동원창업투자 15억 투자유치
미샤전문매장 가맹점사업 시작

+ 2004년 03월 - 미샤 전문매장 100호점 오픈
미샤 해외진출 / 호주, 싱가폴 현지업체와 계약 체결

+ 2004년 06월 - 스위스퓨어 런칭 / 스위스퓨어 1호점(대구 동성로)
한경마케팅 대상 산업자원부장관상 수상
온라인 종합 쇼핑몰 입점

+ 2004년 08월 - 미샤 전문매장 200호점 오픈
스위스퓨어 8호점 오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옛날 자료인긴한데 노력한 흔적이 보입니다.
  • hak8***
    (2014.03.20 20:53:57)
회원 추천자료
  • 미샤의 혁신경영
  • 미샤의 에이블씨엔씨의 주가 비교3) 에이블 C&C의 연혁 (자료원: 미샤 홈페이지)+2000년 01월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미샤(MISSHA) 온라인 브랜드 런칭 여성 포탈 뷰티넷 정식서비스 시작+ 2001년 02월 P&G 공동마케팅e-CRM 및 대량메일발송 솔루션 및 서버도입+ 2001년 04월 유한킴벌리, 삼성카드와 보안솔루션 도입+ 2001년 05월 뷰티넷 제품판매 실시 (130개 제품)+ 2001년 06월 입스(IPSE)브랜드매각 본사사옥이전(독산동)+ 2001년 08월 벤처기업 지정(

  • [국제마케팅] 유통전략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및 서비스가 이전하는 활동에 의해서 그 효용이 높아지고 부가가치가 증대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즉, 유통은 효용을 창조하는 그 활동으로 파악하여 장소, 시간 및 소유의 효용을 창조하는 경제활동이다. 유통전략이란 이러한 유통을 하는데 따르는 행위에 대한 경영전략이 할 수 있다. 즉 유통과 경영전략의 합쳐진 의미라 할 수 있겠다.2.유통마케팅의 정의제품과 서비스가 이용 혹은 소비가 가능해지도록 하는 과정에서 관여하는 상호 독립적

  • [마케팅전략] `미샤`의 마케팅 사례
  • 전략2) 시장선정전략* 연령 : 10대 ~ 20대의 미혼 여성미샤는 전국에 100만명 이상의 여성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넷을 통하여 이제까지 화장품 대기업까지 제공하지 못하였던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사용하고 있다. 또 인터넷과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모든 대중매체를 이용하여 적극적이고 활발한 홍보활동으로 브랜드 파워 및 인지도를 향상시킴으로서 매출증대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광고에는 보아라는 인기스타를 모델로 내세워

  • [마케팅사례] 국제마케팅, 투자유치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 컬러마케팅 고찰과 CGV, 신라호텔, 삼양라면, 싸이월드, 미샤,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컨디션, 쌈지의 마케팅전략 분석(마케팅사례)
  • 마케팅 전략3. 내부 마케팅Ⅸ. 삼양라면의 마케팅 전략1. 마케팅 전략의 현황1) 시장세분화2) 표적시장선정3) 제품포지셔닝2. 마케팅 전략 평가3. 마케팅 믹스별 전략 평가Ⅹ. 싸이월드 마케팅 전략1. 싸이월드의 현황과 특징2. 싸이월드에 내재된 심리 기저3. 싸이월드 문화의 마케팅적 적용4. 싸이월드 향후 마케팅 전략. 미샤의 마케팅 전략1. 온라인 브랜드 구축1) 온라인을 통한 화장품 매출의 증대 2) 연령별 인터넷 사용시간 및 타게팅3) 화

  • [국제마케팅, 마케팅원론, 국제경영전략, 경영전략] 블루클럽의 국제경영전략
  • 비젼, 미션, 전략(2) 가격(3) 수익구조(4) 사업전망4. SWOT분석 - 11(1) 강점(St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 5. STP전략 - 15(1)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2) 목표설정(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6. 마케팅 믹스(4P)전략 18(1) Product(제품)(2) Price(가격)(3) Place(유통)(4) Promotion(홍보 촉진)7. 문제점 및 대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