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MISSHA` 미샤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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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회사소개
2.MISSHA 개발배경
3.화장품시장분석
4.화장품시장Trend
5.마케팅 전략과 비젼
6.SWOT 분석
7.4P전략
8.제품 가격 및 타겟
9.유통경로
10.MISSHA 매출 성과
11.MISSHA 매장 분포도
12.해외진출 현황 및 계획
본문내용
2.MISSHA의 개발배경

1.“뷰티넷”사이트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역량확보
2.온라인을 통한 제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선진화 된 유통 방식실현
3.화장품 시장의 과도한 가격 거품해소
4.다양한 화장품 브랜드 출시에 따른 출혈경쟁심화
5.경기침체와 내수부진으로 인한 소비심리위축
6.산업 특징상 낮은 진입장벽
7.경영진들의 화장품산업에 대한 노하우

11. MISSHA 매장 분포도

현재 오프라인 매장 243개(국내 241/국외 2)를 보유,

최근에는 백화점(신세계, 현
대 등)과 할인매장(홈플러스,
LG마트, 세이브존 등)에도
매장을 늘려나가고 있으며

인터넷쇼핑몰 LG eShop과
CJmall, Samsungmall
등에서도 제품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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