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개인택시서비스 실태와 소비자 만족도 증진을 위한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7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조사명

2. 조사목적

3. 현재 개인택시의 이용승객들에 대한
서비스 현황

4. 일본 MK택시의 서비스 현황

5. 국내 KS택시의 서비스 현황

6. 성공사례를 활용한 서비스 증진 방안

7. 결론
본문내용
MK택시는 다른 회사에 비해 '할인은 크고 할증은 작게'라는 저가요금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중형택시의 경우 MK택시가 600엔의 기본요금을 받는데 비해 일반회사택시와 개인택시는 660엔과 650엔을 각각 받고 있다.
가산운임의 경우도 MK택시가 301m를 기준으로 하는데 비해 일반회사들과 개인택시는 274m와 284m를 각각 채택하고 있다.
심야조조운임의 경우 MK택시는 20%를 할증하는데 반해 일반회사들과 개인택시는 30%를 할증, MK택시가 상대적으로 할증폭이 작다.
2002년 GPS콜시스템 전환중 = MK택시는 음성통신처리방식의 전차량 무선호출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하루 평균 접수처리되는 콜은 5천에서 6천콜로 1대당 평균 8건 정도이며 현 시스템은 배차능력의 한계에 달한 상태다.
MK택시는 이에따라 6천콜 정도가 한계인 현행 TRS무전기호출방식의 호출시스템을 2만콜 정도를 수용할 수 있는 GPS호출시스템으로 교체중이며 2002년 최종 마무리될 예정이다.
특히 MK택시는 무선대기요금과 조조예약요금을 따로 받지 않는데 반해 일반회사들과 개인택시는 무선대기요금으로 50초에 80엔, 조조예약요금으로 400엔을 각각 받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민들레영토 마케팅사례분석
  • 서비스 특징2.외부환경분석1) 산업구조분석2) 소비자분석3) 경쟁환경분석3.내부환경분석1) SWOT2) 기업 조직구조의 분석3) 민토 운영전략4.민들레영토의 기업경영전략1) 핵심경영전략2) 마케팅전략 - STP3) 마케팅 믹스 - 7ps5.민들레영토의 해외진출 실태 및 전략1) 해외진출의 배경2) 해외진출 현황3) 해외진출 전략6.민들레영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Ⅲ.맺으며참고자료 및 사이트Ⅰ.들어가며민들레 영토는 국내 최고의 문화카페라고 인식 되어

  • [마케팅사례] 민들레영토분석
  • 서비스 특징2.외부환경분석1) 산업구조분석2) 소비자분석3) 경쟁환경분석3.내부환경분석1) SWOT2) 기업 조직구조의 분석3) 민토 운영전략4.민들레영토의 기업경영전략1) 핵심경영전략2) 마케팅전략 - STP3) 마케팅 믹스 - 7ps5.민들레영토의 해외진출 실태 및 전략1) 해외진출의 배경2) 해외진출 현황3) 해외진출 전략6.민들레영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Ⅲ.맺으며참고자료 및 사이트Ⅰ.들어가며민들레 영토는 국내 최고의 문화카페라고 인식 되어

  •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위한 식당이나 상가의 서비스개선에 노력하기보다 행정당국에 자신들의 견해를 반영하기 위한 조직으로 보인다.하회마을에서 파는 음식의 종류는 대체로 식사류 22종, 주류 11종, 안주류 10종, 음료수 6종으로 밝혀졌다 이들 음식 중 하회마을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색 있는 음식물은 발견되지 않는다. 그 중에서도 비교적 안동지역에 고유한 것이라고 생각되는 것은 안동간고등어 정식, 헛제사밥, 안동소주, 하회손두부, 안동식혜, 감주 정도이다. 하회

  • [호텔관광]호텔서비스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 품질, 객실, 식음료를 중심으로
  • 서비스 품질의 구성요소와 결정요인 183. 서비스 품질의 평가모형 234. 서비스 품질의 특성 335. 품질경영의 정의 366. 품질경영의 새로운 페러다임 377. 품질 경영이론 408. 서비스 품질 개선방법 429. 서비스 품질 조사체계 4310. 서비스 품질 측정의 Know - how 47제 3 절 서비스 품질의 새로운 사고 481. 서비스 품질의 새로운 추세 482. 새로운 서비스 조직의 분류 503. 서비스 품질의 성공사례 534. 총체적 품질 서비스 54제 2 장 호텔 마케팅 57제 1 절 서비스

  • [관광] 중국인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관광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 실태제2절 방한 중국관광객의 특성1. 방한 중국관광객의 동향2. 중국 관광시장의 특성 분석제3절 중국인 대상 여행상품의 실태1. 여행상품 실태 분석2. 여행상품 가격 분석제4절 대구광역시 관광여건과 개선점1. 중국관광객 유치의 문제점2. 관광산업 여건과 개선점제4장 중국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방안제1절 관광상품 개발제2절 수용태세 개선제3절 홍보활동 강화제5장 결 론제1장 서 론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본격적인 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