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틱스 관리, 물류관리] Fedex 페덱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mpany Introduction

System Analysis

Industry Analysis

Conclusion
본문내용
◆Company Introduction

Basic Information
▪ 회장 Fredrick Smith
▪ 본사 Memphis, Tennessee (전세계)
▪ 일일 평균운송량 more than 6 million shipments
▪ 서비스 지역 전세계 220 개국
▪ 종업원 전세계 260,000 명
▪ 운영현황 Express – 899 stations, 10 air express hubs
Ground – 29 ground hubs, 500 delivery terminals
Freight – 321 service centers
Office – 1,450 locations
▪ 가용운송자원 항공기 677 대, 사용공항 375 곳, 지상운송수단 70,000 대
▪ 2005년도 매출액 $ 29.4 bill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CM 공급사슬관리 구축전략.필요성,도입효과분석및 SCM 도입 기업사례분석및 미래방향연구 -SCM 연구레포트
  • 관리 할 수 있다. 또한 POS기에서 기록된 판매데이터를 본사에 보낼 뿐만 아니라 이 데이터를 각 매장 수준에서 분석해 날씨별, 시간대별, 성별, 나이별 판매 데이터를 조회 할 수 있게 해준다. 이를 통해 각 매장은 수요의 변화에 보다 쉽게 대처 할 수 있고 필요한 상품을 미리미리 준비 할 수 있게 된다.(3) 페덱스 Fedex 사례1) TrackingFedEx와 Cisco sys.의 Embedded Extranet이다.Cisco sys.으로서는 상품을 직접 출하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정확한 상품

  • [국제경영] 페덱스 Fedex vs DHL 비교분석
  • 물류에 대한 인식의 변화, 고부가가치 물류산업의 확대O-3 물류에 대한 각 국의 지원정책 및 규제약화O-4 물류의 중심 허브가 아시아로 이동T-1 고유가에 따르는 운임 비용의 증가T-2 아시아 지역의 환율 불안정T-3 물류 흐름의 변화로 더욱 빠르고 신속한 서비스를 요구4) 마케팅 믹스 (4PS)(1) Fedex의 4P① Product 제품관리 FedEx EC-Inventory Visibility (재고목록 가시화) FedEx EC-Inventory Visibility(재고 가시화)는 인터넷을 사용하여 재고목록과 창고 관리에 관

  • [국제경영론] 다국적기업 경영철학 FEDEX
  • 페덱스의 수송량이 오늘날 하루 평균 300만개로 폭발적인 증가를 가져올 줄은 아무도 예측하지 못함. * 취급량은 74년 11만 건/일=>1백만 건/일로 증가* 활동 범위는 미국 전 지역의 98%이며 전 세계로 사업영역을 확장.4. FedEx Corp.의 구성 및 조직1) 구 성연간 매출액 210억 달러의 FedEx사는 국제적인 운송, 인터넷 상거래(e-commerce), 물류망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FedEx사는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계열사들의 네트워크를 통합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 [국제물류론] 우체국 EMS와 FEDEX의 SCM 추진 사례분석
  • 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SCM을 도입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우체국 국제특급과 Fedex의 사례를 살펴보면서 SCM추진현황에 관한 분석을 하는 것이 목적이며, 더 나아가 세계화 전략을 모색해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모색하기로 한다.Ⅱ 국제물류의 정의2-1 물류의 정의1)국내물류의 개념국내물류는 원료의 조달, 생산가공, 제조판매활동 등이 국내에서 이루어져 국내소비자를 대상으로 재화의 이동이 이루어진다. 즉 부품이

  • [국제경영] Fedex(페덱스) vs DHL 비교분석
  • 물류에 대한 인식의 변화, 고부가가치 물류산업의 확대O-3 물류에 대한 각 국의 지원정책 및 규제약화O-4 물류의 중심 허브가 아시아로 이동T-1 고유가에 따르는 운임 비용의 증가T-2 아시아 지역의 환율 불안정T-3 물류 흐름의 변화로 더욱 빠르고 신속한 서비스를 요구4) 마케팅 믹스 (4PS)(1) Fedex의 4P① Product 제품관리 FedEx EC-Inventory Visibility (재고목록 가시화) FedEx EC-Inventory Visibility(재고 가시화)는 인터넷을 사용하여 재고목록과 창고 관리에 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