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엘라스틴의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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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포지셔닝 이란?

2. 엘라스틴 환경분석

3. 기본적인 포지셔닝 방법들

4. 엘라스틴 포지셔닝
* 광고모델을 이용한 방법
* 커뮤니케이션 컨셉 방법

5. 향후 발전사항과 문제점

6. 해결방안
본문내용
1. 포지셔닝 이란?
경쟁관계에 있는 다른 상품과의 차이점을 명백히 제시
→소비자에게 자사에 대한 독특하고 우월한 이미지를 심어주는 Bland Marketing
참고> 엘라스틴의 뜻

Elastic(탄력있는)+Cystine(모발의 주 구성 성분인 단백질 아미노산 핵심 요소)

합성어 – 일래스틱 + 시스틴 = 피부같이 탄력있는 머리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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