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파의 경영전략과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남성화장품 시장의 역사
2. 최근 시장의 특징
3. PLC분석
4. 자사 분석
5. 고객 분석
6. 경쟁사 분석
7. SWOT 분석
8. STP 전략
9. 4P Mix
- 본문내용
-
메트로섹슈얼이란..
영국의 마크 심슨(Mark Simpson)이 1994년에 일간지 인디펜던트(Independent)에 기고한 글에서 처음 사용
대도시에 거주하면서 화장품을 항상 사용하고, 여성처럼 쇼핑을 즐기는 청·중년
“그 자신을 사랑할 뿐만 아니라 그의 도시 라이프스타일 역시 사랑하는 댄디한 나르시시스트. 여성적인 면을 가진 이성애자.”
2. 최근 시장의 특징
여성화장품 못지않은 기능성과 다양성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기본적 기능 강조
브랜드명은 간결하고 쉽게
라벨은 과장된 주장보다 성분정보 제공
중저가 화장품 출시
포장의 간결화
미래파
1993년 진취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미래지향적인 전문 브랜드로 출시
10여년 동안 한국 대표 남성 화장품
브랜드 컨셉
건강한 피부 자신감을 찾아주는
Total men’s care
건강하고 생기있는 남성 피부 실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