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파의 경영전략과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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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남성화장품 시장의 역사
2. 최근 시장의 특징
3. PLC분석
4. 자사 분석
5. 고객 분석
6. 경쟁사 분석
7. SWOT 분석
8. STP 전략
9. 4P Mix
본문내용
메트로섹슈얼이란..
영국의 마크 심슨(Mark Simpson)이 1994년에 일간지 인디펜던트(Independent)에 기고한 글에서 처음 사용
대도시에 거주하면서 화장품을 항상 사용하고, 여성처럼 쇼핑을 즐기는 청·중년
“그 자신을 사랑할 뿐만 아니라 그의 도시 라이프스타일 역시 사랑하는 댄디한 나르시시스트. 여성적인 면을 가진 이성애자.”


2. 최근 시장의 특징

여성화장품 못지않은 기능성과 다양성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기본적 기능 강조
브랜드명은 간결하고 쉽게
라벨은 과장된 주장보다 성분정보 제공
중저가 화장품 출시
포장의 간결화

미래파
1993년 진취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미래지향적인 전문 브랜드로 출시
10여년 동안 한국 대표 남성 화장품

브랜드 컨셉
건강한 피부 자신감을 찾아주는
Total men’s care
건강하고 생기있는 남성 피부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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