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태평양화장품 `라네즈` 분석과 `롤리타렘피카` 해외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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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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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ABOUT LANEIGE
1. LANEIGE의 소개
2. BRAND STORY
3. LANEIGE의 연혁
4. LANEIGE의 컨셉, 목표, 비젼
II. LANEIGE STRATEGY
1. 외부환경 분석
2. 기회와 위협 요인의 도출
Ⅲ. 내부 환경 분석
1. 기업 성과 분석
2. 강점과 약점 도출
Ⅳ. SWOT분석
1. SWOT분석
2. 비전 및 사업영역 전략 수립
3. 4P STRATEGY
4. 라네즈의 개선사항 분석
5. 장기 및 중장기 Update Plan
6.세부전략실행
Ⅲ. 태평양 프랑스 STRATEGY
1. Designer
2.프랑스 향수 시장 현황
3.롤리타 렘피카의 런칭
4.롤리타 렘피카 성공전략(Marketing Mix Strategy)
Ⅶ. Conclusion
- 본문내용
-
1. LANEIGE의 소개
라네즈는 '94년 탄생하여 지금까지 안정 성장을 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화장품 브랜드이다. Successful Selection을 기본 컨셉으로 피부타입별로 세분화된 Skin care 와 Color & Texture의 고감각 Total Make-up을 구현하는 라네즈는 고객에게 최적의 피부 만족과 세련된 메이크업 감각을 선물하여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라네즈 스킨케어는 태평양 기술연구원의 첨단 피부 과학기술로 피부면역시스템 강화, 피부자정력 강화 및 신 보습원료 세라마이드 PC-104로 피부보습, 방어, 보호기능을 강화하였으며 엄격한 제품의 안전성테스트를 통해 "하이테크 스킨 케어" 로써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내 피부같은 자연스런 메이크업으로 새로운 개성을 창조하고 있다. 2000년을 맞이하여 "진보정신"을 브랜드 철학으로 항상 앞서나가는 라네즈는 새 천년에 Everyday New Face라는 새로운 브랜드슬로건을 선보이며, "천가지 나의 얼굴"을 연출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신선감과 아울러 세계적인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Powerful한 브랜드로 성장의 잠재력을 갖춘 태평양의 NO.1 브랜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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