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요약] 서비스산업의 서비스품질요인과 서비스실패 대처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3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 논문 요약 발표문 작성에 있어서의 방향
2. 논문 작성자가 연구를 시작함에 있어 세웠던 목적
Ⅱ. 본론 (논문의 내용 요약)
1. 논문의 서론 부분
2. 논문의 본론 부분
3. 논문 결론 부분
- 본문내용
-
1. 논문의 서론 부분
소비자들이 접하는 정보의 양과 그 방법이 예전에 비해 정보통시기술의 발달로 말미암아 폭발적으로 증가한 요즘 그런 소비자들의 정보환경 변화에 따른 기업들의 소비자관리(고객관리) 방법에도 획기적인 변화가 보이고 있다. 새로운 고객 유치에 중점을 두던 예전과는 달리 기존의 고객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고, 이를 위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차별적인 서비스, 일대일 마케팅, 지속적인 고객관리 등 신규고객확보, 기존우수고객관리, 잠재적 고객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노력하고 있다.
이 연구에서는 서비스와 CRM의 의미를 살피고 서비스 산업인 패밀리 레스토랑의 실태를 실증적으로 조사하여 서비스가 고객관리에 미치는 영향들을 살피겠다.
서비스품질은 특정서비스의 우수성과 관련되어 있는 개인의 전반적인 판단 혹은 태도로 정의된다. 서비스 품질 만족도란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것이다.
소비자는 저렴하고 질 좋은 서비스를 선택하기 마련인데, 경제수준의 향상과 더불어 소득 증대가 이루어져 기존의 서비스보다 더 편리하고 좋은 서비스를 원하게 되었다. 이런 변화에 기업들은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하고자 새로운 서비스를 준비하기 시작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