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모델] 한게임 비즈니스 모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0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What is 한게임?
1. About NHN
2. 한게임의 현황
II. 비즈니스 모델 분석
1. Business Model
2. 환경
-Poter's 5 Forces
III. 비즈니스 모델 구성요소
1. Customer Value
2. Scope
3. Revenue Source
4. Capabilities
5. Cost structure
6. Sustainability
IV. 비젼 제시
1. 캐주얼게임으로의 변모
2. 해외시장 공략
V. 결론
- 본문내용
-
한게임은 국내 최초의 온라인 게임 사이트로써 한게임 맞고 등 국민적 게임이라고 불리는 불후의 명작들을 남기며, 온라인 캐주얼 게임의 부흥을 이끈 기업이다. 한게임은 2000년 Naver와 합병하였고, 2001년 NHN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전기를 맞이하였다. 치열한 경쟁구도로 치닫고 있는 온라인 게임분야에서 경쟁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 항상 새로움을 추고하고, 지속적인 R&D를 실시하고 있는 한게임. 이제 한게임은 일본과 중국에서 확보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동시접속자수 100만 명 기반의 세계 최대 게임 포털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한게임에 대한 소개에 대해 앞서서 현재 한게임이 속해 잇는 NHN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 참고문헌
-
- 국제연합무역개발회의
- 국가 통계국
- www.dart.fss.or.kr (금융감독원 재무제표)
- www.NHNcorp.com
- www.oecd.org - OECD Broadband Statistics June 2005
- www.rangky.com
- NHN 3분기 순익 139% ‘껑충’ -05년 3/4분기 파이낸셜뉴스
- NHN 매출 2천294억원, 사상 최대 실적 - EBN
- 한게임, 일본 정상에 '우뚝'. '최고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등극 - 아이뉴스24
- NHN 재팬, 日 게임시장에서 약진 - 파이낸셜 뉴스
- NHN-한게임 동시접속 100만명 돌파 - 서울경제
- 5년만에 일 웹게임 시장 1위 NHN 재팬 천양현 사장 - 뉴스와이어
- 일본 커뮤니티 시장 ‘꿈틀’ - 아이뉴스24
- 日 게임포털 1위 NHN 성공 비결은 - 매일경제
자료평가
- 생유~~~!^^ 참고는 되나 사업분석이 약한것같음
- o2329***
(2010.01.02 12:58:29)
- 굿-
- xe***
(2008.03.17 11:11: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