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한게임 비즈니스모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자신만의 언어로 한게임을 분석해본다
2. Timmers의 비즈니스 모델로 정의
3. Mahadevan의 비즈니스 모델로 정의
4. Afuah & Tucci의 비즈니스 모델로 정의
5.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유형(한게임)
6. 한게임은 어떠한 단계에 있는가?(Chasm 이론)
7. 한게임의 평가 및 향후전망 및 전략
- 본문내용
-
1. 한게임이 제공하는 서비스(제품)는 무엇인가?
한게임은 NHN㈜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인터넷 게임 분야를 담당한다.
국민들이 즐겨 하는 카드게임, 테트리스, 오목, 바둑 등 전통적인 게임
으로 시작하여 “당신은 골프왕”, “아크로드” 등 고사양 온라인게임으로
다양화 되고 있다.
2. 한게임은 어떠한 방법으로 수익을 올리고 있는가?
타 게임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게임 자체는 무료화 되어 있다. 수익은
한게임 코인이라는 자체 화폐를 사용하며, 아바타 치장ㆍ게임머니
등을 구입하는데 사용된다. 이러한 코인은 신용카드, 핸드폰 이체 등
온라인 구입 뿐만 아니라 편의점에서 충전식 카드를 구입할 수 있다.
3. 한게임이 타 게임사이트에 비해 소유한 강점은?
인터넷 게임사업에 최초로 설립되었으며 게임의 꾸준한 혁신과 변화로
지속적인 인기와 인지도를 누리고 있다.
4. 한게임이 갖는 단점은 무엇인가?
포커와 고스톱 등 도박성이 짙은 게임의 경우 일명 ‘폐인’들이 속출.
게임을 통한 비윤리적 행동 급증(게임머니의 불법거래, 사기거래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