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의류구매 패턴 분석을 위한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9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다음은 당신의 구매패턴에 관한 질문입니다.

1. 당신의 옷에 대한 관심도는 어느 정도입니까?
|----------------|---------------|----------------|----------------|
(1) (2) (3) (4) (5)
매우 높음 보통 매우 낮음

2. 평상복으로 어떤 가격대의 옷을 주로 구매하십니까? (남방 기준)
1) 1만원~4만원
2) 4만원 ~6만원
3) 6만원 ~10만원
4) 10만원 ~15만원
5) 15만원 ~

3. 의류를 누가 구매하십니까?
1) 본인 : A 질문으로
2) 타인 : B 질문으로

A. 1) 을 답하신 분
A-1. 본인이 구매하신다면, 어떠한 이유때문에 그 제품을 선택하십니까?
1) 가격 2) 브랜드 인지도 3) 디자인 4) 품질 5) 광고를 통해서 6) 기타 ( )

A-2. 제품을 주로 어디서 구입하십니까?
1) 백화점 2)일반 매장 3) 할인 매장 4) 도 소매점 5) 노점 6) 기타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 행동(다양성)
  • 의류기업으로 노후화된 산업인 니트 사업에서 시작하여 최첨단 패션사업으로서의 전환 성공한 기업이다. 처음 이탈리아 소도시의 작은 기업에서 시작했으나 글로벌 가치의 이슈화를 통해 “The United Colors of Benetton 이라는 인류 화합의 메시지를 통해 제품이 아닌 ‘철학과 이념’으로 브랜드를 차별화했다. 기업이 제공하는 ‘모던함, 세계주의자, 지식인, 엘리트’등의 글로벌한 이미지는 소비자들이 그 브랜드를 구매함으로써 신분상승 및 스스로를

  • [마케팅전략]지오다노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 의류업게에서의 엄청난 성장으로 인하여 후 발 기업들의 벤치마킹대상이 됨으로써 선두그룹으로서의 위치를 위협을 받고 있다. 여기서 우리는 지오다노가 벤치마킹대상이 될 정도의 성공요인을 알아보고 현재의 위치에서 나아가야 할 새로운 방향과 전략에 대하여 분석을 하려고 한다. 그에 대한 조사방법으로서 우리 조는 2차 자료를 인터넷과 신문 등을 통하여 수집을 하였으며 1차 자료는 SWOT분석을 위한 설문지방법을 시행하였다.그로 인하여 우

  • [심리학] 대학 만족도와 대학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위한 중다회귀분석을 실시하였다. 분석결과, 대학기관 특성과 대학 경험 요인이 각각 대학 만족도에 영향을 줄 것이라는 가설은 모두 유의함이 밝혀졌다. 또한 대학 경험 요인에서 학문 경험과 사회적 경험 모두 대학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대학 경험 요인과 대학 기관 특성에 따른 만족도에서 대학 경험 요인이 대학 기관 특성 보다 대학 만족도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가설은 지지되지 않았다. 설문지ID본 설문

  • [브랜드전략] 소니 MP3플레이어의 브랜드포지셔닝전략
  • 분석주요기업들의 현 여성 프로모션 전략목표 대상 설정 및 분석목표 대상의 구체적 설정목표 대상의 분석6. 목표대상의 경쟁상품군 비교를 통한 경쟁력 재고마케팅 전략 수립 및 기획7. 전략의 배경7.1 경쟁의 가속화7.2 성별 구매행동 패턴의 차이7.3 소니 제품의 특징8. 전략의 프레임워크8.1 단계1 : 목표 대상에 대한 제품의 노출8.2 단계2 : 신속한 구매의 유도8.3 단계3 : 파급 효과의 유도9. 단계별 세부전략결론 참고문헌 및 별첨(설문지)::

  • [소비자행동론] 직장신입사원 직장새내기층 연구
  • 의류 브랜드에서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면 직장 새내기라는 구매력과 구매의지를 동시에 지닌 매력적인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다.3. 바쁜 직장 새내기들을 위한 대다수의 직장인들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이른 아침 출근하여 늦은 저녁 집에 돌아오는 것은 비단 직장 새내기뿐만 아니라 모든 직장인들의 특성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직장 새내기들이 다른 직장인과 조금 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