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태평양화장품의 프랑스향수시장진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8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원산지 효과에 따른 라이센스 전략의 성공



1. ㈜ 태평양 소개 및 화장품 산업의 특성

2. 원산지 효과에 따른 라이센싱 전략 & 환경 분석

3. STP Strategy

4. 4PS & 판매 후 고객관리

5. 전략적 성과

6. 성공 요인 및 향후 전략
본문내용
*45.9 태평양화학 공업사 창립
*51 ABC브랜드 발매
*58.8 프랑스 코티사와 기술 제휴
*62 영등포 공장 설립
64 Shiseido와 기술 제휴
방문 판매 제도 도입
*78 미국 현지 법인 뉴욕에 설립
*79 일본 현지 법인 설립
*80 대전 공장 설립
*88 수원 공장 설립
*89 대만 지사 설립
*93 프랑스 현지법인 설립
*94 주)태평양으로 상호 변경
*99 중국 현지 법인 설립(상해)
*02 경제 정의 기업상 대상 수상
*02 Amorepacifiec.inc. 설립
중국 상하이 공장 준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성공사례] 태평양의 프랑스진출 실패에서 성공으로의 과정 사례
  • 사례 - Lolita Lempicka의 시장진입1)Loliate Lempicka란?태평양이 만들어낸 향수로서 성숙한 여성적 이미지의 오리에탄 플로럴 계열과 투명하고 탈곰한 감초향이 느껴지는 어린아이의 이미지 향취의 양면성을 가진 향수이다. ‘어린아이를 상징하는 사탕의 향+성숙한 여인의 상징인 꽃’Lolita Lempicka의 사업배경1. 본고장 프랑스에서 향수 성공은 세계 화장품 시장 공략의 지름길2.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 비용 투자로 단기간 파급효과가 큰 향수 시장 진출3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화장품시장 환경(2) Five Forces Model 분석2. 내부 환경(1) Value Chain 분석3. SWOT 분석Ⅲ. 현 국제경영 전략분석1. 고급화 전략(1) 롤리타램피카의 프랑스 진출 성공(2) 라네즈와 설화수의 중국 진출 성공(3) 그 외의 진출 국가, 미국2. 현지 지향 연구개발과 진출 지역 다변화 Ⅳ. 미래전략제시1. 아모레퍼시픽의 BCG 매트릭스2. 전략제시(1) 적극적 M&A 도입(2) 기존전략의 수정(3) 온라인 시장의 개척3.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 전략Ⅴ. 결론1. 발전방향 및

  • [국제경영] 태평양 화장품의 해외시장진출 사례
  • 향수 시장 3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미주지역도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로 공략하고 있다.태평양은 브랜드 전략을 효과적으로 추진해온 대표적인 기업으로, 선진국 화장품 업체들처럼 회사 이미지보다 브랜드 위주로 전략을 바꾸고 국내 및 해외시장의 확대를 구상하고 있다. 이 보고서에서는 국제적 진출에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한 태평양의 글로벌 전략과 중국과 프랑스, 미국을 중심으로 진출 사례,

  • [국제경영전략] 태평양의 중국 진출
  • 시장을 선점하고, 화장품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 롤리타 렘피카로 향수 시장 3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미주지역도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로 공략하고 있다.태평양은 브랜드 전략을 효과적으로 추진해온 대표적인 기업으로, 선진국 화장품 업체들처럼 회사 이미지보다 브랜드 위주로 전략을 바꾸고 국내 및 해외시장의 확대를 구상하고 있다. 이 보고서에서는 국제적 진출에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한

  • [국제경영] 태평양(아모레 퍼시픽)의 프랑스 진출 성공사례 분석
  • 화장품 시장의 분석Ⅴ. 태평양의 프랑스 진출 성공사례 분석1. 출시배경2. 롤리타 렘피카 성공전략(1) 시세이도 벤치마킹(2) 철저한 현지화 전략(3) Make-up 전략(4) 4P 분석(5) SWOT 분석3. 프랑스 시장 내 롤리타 렘피카의 성과Ⅵ. 경쟁사 분석1. 로레알의 핵심역량 2. 로레알 특유의 유통방식3. 로레알의 SWOT분석참고문헌Ⅰ. 머리말한국산 화장품의 품질이 국제수준에 과히 뒤지지 않는다는 것은 자타가 공인하는 일이다. 특히 몇몇 브랜드는 상당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