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저관여 & 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저관여 인지
저관여 인지적 기반의 태도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국내 광고 사례
Q&A
- 본문내용
-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전달자 요인
메시지 요인
범주/스키마와의 일관성
주장의 개수
메시지의 단순성
소비자의 관여도를 증가시킴
자기 준거 (self-referencing)
호기심 유발 광고 (mysterious ad)
Scratch-and-sniff ads
쌍방향 광고
도브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으로 흔히 무언가를 계속 먹거나, 아무 생각 없이 물건을 사는 등의 방법을 이용한다. “도브” 광고에서는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이러한 방법들을 사용하는 대신에 도브를 사용한 기분 좋은 샤워를 통해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라고 말한다.
“도브” 광고는 ,누구나 한번 쯤 겪어 봤을 듯한 일을 소재로 이용함으로써 소비자의 관여도를 증가시키고 있다.
자료평가
- 사례중심의 요약이 너무 보기 편했습니다
- kdk8***
(2008.04.30 10:19:0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